티스토리 뷰

Stories

남자 향수 뿌리는법 TIPS

신뢰라 2015. 10. 26. 00:42

남자 향수 뿌리는법 TIPS


요즘은 남성 분들도 향수를 많이 뿌리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예외가 아니구요. 향수 뿌리는 행위 자체도 중요하지만, 향수도 잘 뿌려야 그만한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남자분들을 위해 향수 뿌리는법과 관련된 팁들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해보세요.




1. 외출하기 20분 전에 뿌리세요.


외출 바로 직전에 향수를 뿌리는 것 보다는 미리 뿌려두어야 자연스럽게 향이 남게 되지요.






2. 향수의 양 조절 잘하기


과하지 않게 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향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서 여러번 뿌리게 되면 결국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할 수 있습니다. 1번 정도면 충분합니다.




3. 10cm 거리를 두고 뿌리기


너무 가까이서 뿌리게 되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니 10cm 정도의 거리가 가장 좋습니다.


4. 비비지 마세요


향수 뿌리고 나서 마구 비비는 분들이 있는데 피해야 할 행동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하면 향이 변질되어 버린답니다. 비비지 말고 지긋이 눌러주는 것이 좋습니다.



5. 손목에 뿌리세요


향수를 뿌리기에 가장 무난한 신체부위입니다. 원래 체온이 높고 맥박이 뛰는 곳일수록 향이 잘 퍼져나가기 때문에 손목이 향수 뿌리기에 좋은 위치인 것이죠.




6. 쇄골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손목 다음으로 좋은 곳이 바로 쇄골입니다. 쇄골에 향수를 뿌리게 되면 자연스럽게 옷에도 묻기 때문에 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7. 귀 뒷부분도 추천


귀 뒤쪽은 자외선이 닿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향이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체온이 높기 때문에 향이 잘 퍼지구요.






8. 비 오는 날에는 향수 자제하기


비 오는 날에는 향기가 너무 빨리 퍼지고 향이 변질되기 쉽습니다. 이 날은 나 자신,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향수 뿌리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지요.




9. 땀이 많이 나는 곳에 뿌리지 않기


향수가 땀과 섞이게 되면 향이 아닌 악취가 날 가능성이 큽니다.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향수가 닿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세요. 땀을 많이 안 흘리도록 노력하는 것도 필요하겠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