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아파트 분양 정보 - 2015년 분양예정 단지


오늘은 네이버 부동산 사이트를 활용해서 경상남도 창원에서 분양 예정 혹은 계획 중인 아파트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부동산의 경우 현재 분양 중인 아파트 뿐만 아니라 분양계획 중인 아파트, 그리고 미분양 아파트까지 일목요연하게 보여주어서 부동산 정보를 조사할 때 무척 편리하더군요.



현재로서 창원에서 '분양계획'으로 뜨는 아파트 단지는 총 3군데입니다. 우선 의창구 대원동 40, 즉 창원대원2구역 재건축단지입니다. 한화꿈에그린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구요, 공고시기는 2015년 10월, 즉 이번달입니다.




총 1530세대로 대단지에 속합니다. 브랜드 이름도 있고, 단지 자체가 크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청약 결과가 발표되는 즉시 블로그에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분양예정 단지는 창원무동지구1차 동원로얄듀크입니다. 공고시기가 2015년 하반기라고 나와있는데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동원로얄듀크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동원개발 사업현장이구요, 총 462세대라고 하네요. 동원 역시 구체적인 분양 일정이 뜨면 관련 글을 포스팅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어서 창원무동지구2차 동원로얄듀크입니다. 같은 무동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차는 14BL 블럭에, 2차는 27BL 블럭에 지어질 예정이지요. 2차는 1차보다 세대 수가 조금 더 많구요. (550세대) 



동원로얄듀크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데 1차 및 2차에 청약할지는 구체적인 분양일정과 가격을 보고 결정을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현재 열심히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아파트 단지로는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에 위치한 용지더샵레이크파크입니다.


9개동 총 883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에서 시공을 합니다. 입주시기는 2017년 11월이구요.


지금까지 현재 분양 중인, 그리고 분양을 앞두고 있는 창원 아파트 분양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2016년에도 많은 아파트 단지가 새로 분양될 것 같은데 관련 정보가 뜨면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