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백화점 판매 매출 기준


오늘은 30대 남자들에게 어울리는 시계 브랜드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터넷에 서핑을 하다보면 가격 비싼 순으로 시계 브랜드 등급을 매긴 자료를 보았는데요, 오늘은 실제로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고급 시계 브랜드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작년 한해 동안 매출을 합산한 자료이구요,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 시계들을 1위부터 10위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10위부터 1위까지 내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 IWC


시계 역사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IWC는 International Watch Company의 약자입니다. 로고는 그렇게 멋있지 않습니다만, 1868년부터의 역사가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브랜드입니다. 스위스 샤프하우젠이라는 지방에서 플로렌타인 아리오스트 존슨이 탄생시킨 브랜드죠. 뛰어난 기술력+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9위. 예거르꿀뜨르


1833년부터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아주 오래된 고급 시계 브랜드입니다. 시계 내부 무브먼트 뿐만 아니라 외부 디자인까지 모두 디자인하는 회사입니다. 현재까지 50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한 기술력이 아주 높은 시계 브랜드입니다.




8위. 바쉐론콘스탄틴


역시나 오래된 역사, 뛰어난 기술력,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시계들을 많이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세계 3대 명품시계로 손꼽힐 정도로 최상급의 시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그만큼 비싸구요.




7위. 태그호이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아주 많은 브랜드입니다. 3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목록에서 빠짐없이 등장하죠. 기계식 시계의 입문용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6위. 브레게


스와치 그룹에 속해있는 시계 브랜드로서, 아브라함 루이 브레게가 1775년에 창립했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창립 이후 많은 유럽의 왕족과 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20세기 경영난을 겪으면서 스와치 그룹에 인수가 되었다죠.




5위. 오데마피게


스위스 시계 제조회사로 1875년 설립되었습니다. 오데마와 피게가 설립했다고 해서 이름이 오데마피게가 되었다지요.




4위. 피아제


리치몬드 그룹에 속한 고급 시계 브랜드입니다. 스위스 쥐라 지역에서 조르주 피아제가 1874년 설립하였습니다. 아주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시계에 보석이 참 많이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보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듯 합니다.




3위. 불가리


소티리오 불가리가 1884년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고급 보석과 시계로 모두 유명하다죠. 알파벳 표기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BVLGARI가 맞는 철자입니다.




2위. 까르띠에


프랑스의 보석+시계 제조업체입니다. 1847년 프랑스 파리에서 루이프랑소와 까르띠에가 설립을 하였다죠. 현재는 스위스 그룹인 리슈몽의 일부로 속해있습니다.




1위. 롤렉스


작년 한해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시계는 롤렉스입니다. 세계 많은 나라에서 고가 시계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브랜드 가치로는 단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물론 롤렉스보다 비싼 가격대의 시계들이 널리고 널렸지만, 매출 총액을 합산하면 롤렉스를 따라오지 못하고 있다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