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나라사랑카드 혜택 총정리

신뢰라 2015. 10. 13. 21:29

나라사랑카드 혜택 총정리


오늘은 나라사랑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최근에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나라사랑카드가 다 있을텐데요, 이 카드는 입대 전, 후, 군 복무 중, 제대 후 폭넓게 사용이 됩니다. 



그 사용처를 정리한 표는 아래와 같구요.





현금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 여비계좌 등 한마디로 만능 카드인 셈이죠. 종류는 크게 두가지인데, ROTC 나라사랑카드는 ROTC에 해당하는 것이고, 나머지 분들은 왼쪽에 있는 카드를 다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군 영내에서 나라사랑카드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단말기를 통해서 현금인출, 계좌이체, 계좌잔액조회, 물품구매 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1천원 미만 소액결제도 가능하구요.






2009년 2월 16일부터 발급되는 나라사랑카드에는 선불형 티머니 교통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교통카드 충전 및 환불은 전국 신행은행 ATM기에서 가능하구요.



그리고 아래부터 나라사랑카드 혜택 모음입니다.



우선 CGV영화관에서 현장할인 3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반 1인 포함이구요. 월 1회 제공이 되는데 조건이 있습니다. 최근 3개월 이용실적인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합니다. 단, 가입월 포함 3개월 까지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구요.



서울랜드, 롯데월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일 1회, 연 5회로 제한됩니다. CGV와 마찬가지로 최근 3개월 이용실적인 30만원 이상이어야 하구요.




아웃백스테이크 20% 현장할인은 월 1회 적용받을 수 있고, 최대 할인 금액은 4만원입니다. 이 정도만 상당한 돈을 아낄 수 있다죠.





토익 응시료는 2000원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1회, 그리고 연 6회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드디어 나라사랑카드의 가장 핵심적인 혜택이 나오네요. 바로 주요 편의점 5% 할인입니다. GS25 편의점의 경우 전품목 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 주류, 담배, 복권 등의 할인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CU 편의점의 경우 할인 대상 제품에 한해서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국군의 날인 10월 1일에는 50프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음료, 아이스크림, 주먹밥, 김밥, 도시락, 샐러드, 샌드위치, 햄버거(핫도그) 등이 해당됩니다.





그리고 GS숍 인터넷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월 1회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GS포인트도 계속해서 적립이 되구요.





SMS 알림서비는 무료로 제공되므로 별도로 신청해서 적용하시면 되고, 기타 신한 카드 올댓서비스 혜택도 함께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 시 휴대폰 벨소리 월 1회 무료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하는데, 벨소리를 통 바꾸지 않는 성격이라 이런 혜택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더군요.


결론적으로 나라사랑카드 혜택 중 가장 쓸모가 있는 것은 바로 편의점 할인입니다. GS25 편의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나라사랑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할인을 그때 그때 적용받을 수 있어서 좋을 것입니다. 특히나 국군의 날에는 대박 쇼핑 찬스를 즐길 수 있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