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영화예매권 or 매점이용권


평소에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메가박스 포인트가 쏠쏠히 쌓여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일까요? 크게 영화예매권으로 바꾸거나, 매점이용권으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영화예매권의 경우, 요일에 따른 사용 제약이 있는데, 월요일~금요일 평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지류 쿠폰으로 수령한 상품에 대해서는 반환 및 교환이 불가하므로, 포인트 사용하기 전에 잘 고민해보시구요.



보유 포인트가 교환 포인트 보다 부족 시 부분 결제로 이용이 불가하므로, 포인트가 충분히 쌓인 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잘 알고 계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럼 각 상품별로 포인트가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매점이용권입니다. 콤보 2000원 할인권은 2000포인트가 필요하며, 오리지널 팝콘 무료권은 4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영화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2000~4000포인트는 금방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매점이용권은 주중/주말 모두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이어서 일반관 영화 예매 소요 포인트를 살펴보면, 일반 2D 영화는 9,000포인트, 3D 영화는 11,000포인트로 예매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예매권은 월~금요일에만 사용이 가능하구요.


특별관/특별석 평일 영화예매권도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일반 영화관 보다는 더 많은 메가박스 포인트가 필요하다죠.




로약석 일반 영화는 13,000포인트, 3D 영화는 15,000포인트입니다.



커플석과 하남스타필드 발코니디럭스M은 일반적으로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불가 좌석인데, 예외로 순천과 첨단점의 커플석은 로얄석 2매로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DriveM, 로얄석, 순천/첨단 로얄석/커플석, 여수 VIP석은 교환권 출력이 불가하며, 현장에서 즉시사용만 가능하니 포인트로 영화 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평일 영화 예매권은 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메가박스 보유포인트를 영화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권으로 교환 후 예매권 핀번호로 티켓 결제가 가능하다죠.



물론 현장에서도 당일 상영 영화 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구요.


매점 이용권은 현장에서만 사용 가능한데, 매표소에서 멤버십 조회 후 보유 포인트 한도 내에서이용 가능한 상품의 지류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 쿠폰으로 할인을 받거나, 무료 팝콘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쿠폰 사용 유효기간은 수령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저도 이번에 메가박스 포인트를 조회해보니,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가 모여있더라구요. 이번주 중으로 영화 볼 때 유용하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