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경동택배 영업소 찾아보기

신뢰라 2017. 11. 1. 08:56

경동택배 영업소 찾아보기


오늘은 경동택배의 영업소들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간편하게 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영업소 위치 뿐만 아니라 전화번호, 담당자명까지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선, 경동택배 공식 사이트인 www.kdexp.com 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쭉 나열되어 있는데, 이 중에서 '영업소조회'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조회' 전용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왼쪽에는 영업소 이름,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담당자, 전화번호 정보가 정리되어 있구요, 영업소 이름을 선택하면, 우측 지도에서 상세 위치를 보여줍니다.



영업소 찾는 방법은 크게 '주소'로 검색을 하거나, '영업소명'으로 검색을 할 수 있구요.



영업소명을 바로 알고 있는 경우는 많지 않을테니 주로 '주소'로 검색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강동구' 지역으로 조회를 해보았네요.



강동구에는 총 3개의 경동택배 영업소가 있었네요. 둔촌동, 길동, 상일동에 각각 하나씩입니다.


이 중 둔촌동에 있는 서울강동둔촌494 영업점 이름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럼 해당 영업점의 위치가 바로 지도에 나온다죠~ 영업점으로 직접 찾아가야 할 일이 있을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엔 '양평군'으로 조회를 해보았네요~ 양평군은 작은 행정구역이기에 영업점도 한개 밖에 없네요.


경기도 영퍙군 양평읍 중앙로88에 경기양평공흥599 영업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담당자명은 최동일씨이며, 전화번호는 031-774-9123번이구요.


이처럼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국에 위치한 영업소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으니, 영업소로 직접 연락을 하거나, 직접 찾아가야 될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