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종류별 정리


오늘은 롯데카드의 고객상담센터 ARS 이용 번호를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를 이용하다가 궁금증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혹은 서비스 신청을 할 때 유용히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대표 번호는 1588-8100번입니다. 폰 연락처에 저장해두시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ARS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신고/해제, 그리고 보이스피싱 피해신고에 한해서는 언제든지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구요. (24시간 운영)



평일 업무시간(9시~18시)에는 콜백 상담이란 것도 운영하는데, 상담사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겨주면 롯데카드사에서 잠시 뒤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번 -> 상담 연결 선택 -> 연락 받을 전화번호 입력 순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콜센터는 '1번 누르는 ARS'와 '2번 말로 하는 ARS'로 나뉘는데, 1번 누르는 ARS 세부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8번 분실신고/보이스피싱 신고,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회원, 3번 법인회원, 4번 카드사용등록, 5번 신용대출/할부금융, 0번 단순상담/비회원/카드신청 문의 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번 말로 하는 ARS를 선택하였다면, 대화형 혹은 단답형 형태로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 이름을 말하면 됩니다. 가령, '결제대금을 알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결제대금' 서비스로 연결을 해줍니다. 단답형으로 '결제대금'만 말하셔도 되구요.



몇몇 예시 문장은 위 표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금융서비스, 즉 현금서비스와 카드론과 관련된 문의 및 신청을 하고자 할 때는 금융서비스 전용 번호인 1588-8200번 혹은 1577-82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단기카드대출 본인결제계좌 입금, 본인명의 다른은행 통장입금, 카드론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거치후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만기일시 상환방식 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를 분실한 경우라면, 분실신고/한도승인 ARS 전용 번호 1588-8300번으로 바로 전화를 거시길 바랍니다.



대분류를 살펴보면, 1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관련 문의, 2번 거래승인, 3번 승인취소, 4번 이용한도 문의 및 한도상향문의, 5번 승인내역 조회, 6번 승인거절사유 확인, 9번 승인관련문의로 메뉴가 나뉩니다.


ARS 서비스 이용요금은 시내/시외 구분없이 3분에 39원이구요, 이동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시에는 해당 이동통신사의 요금제 기준을 따르게 됩니다.



해외에서 상단을 받고자 할 때는 82-2-1588-8100번을 누르면 되구요, 승인 ARS 번호는 82-2-1588-8300번입니다.


마지막으로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82-2-2280-2400번으로 얼른 전화를 걸어 분실신고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해외여행 가기 전에 미리 연락처 저장해두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