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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체크하세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궁금증 혹은 문제가 생기면, 카드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상에서 도움말을 읽어보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죠.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1588-8700번입니다. 현재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번호를 저장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는 것이 편리할 겁니다.



대표번호 외에도 다른 전용 콜센터를 몇개 운영하고 있는데, 대출신청은 1588-8600, 분실신고 및 한동승인은 1588-8900, 카드신청은 1688-1133, 중도상환은 1688-5045입니다.



오늘은 대표전화 위주로 설명을 드릴텐데요, 1588-87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말로 하는 ARS'와 '누르는 ARS'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는 말 그대로 문의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시스템이 해당 메뉴로 신속하게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꽤 정확하게 나의 말을 인식하므로, 빠르게 관련 메뉴로 연결하고자 하는 분들은 1번을 눌러 말로 하는 ARS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어형/문장형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예시는 위에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를 해보았습니다. 가령,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하고 싶을 때는 '분실신고'라고 짧게 말하거나, 아니면 문장 형태로 '카드 분실신고 하려구요'라고 말을 하면 됩니다.



'이번달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와 같이 질문 형태로 말해도 시스템이 알아듣습니다.^^


말로 하는 ARS가 쑥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기존의 '누르는 ARS'를 사용하면 됩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 아래와 같이 3자리 단축번호를 눌러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가령, 카드 이용한도 조회는 913번을 누르면 된다죠. 포인트 조회는 917번이구요!


신용카드는 항상 한도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한도 조회 및 한도 상향과 관련된 메뉴 및 서비스 이동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이용한도 조회, 한도상향 안내 및 등록, 가족카드 한도조회, 장기카드대출 가능금액 조회 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네요.^^


그 다음은 결제 대금 조회와 관련된 메뉴입니다.

즉시결제, 이용내역 음성안내, 무통장입금 안내, 명세서 재발송, 대출금 상환내역 팩스 수신 등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 내역 조회가 필요할 때는 2->1->인증->2->2번 순으로 차례대로 접속하면 되구요.



명세서 재발송, 연회비내역 조회, 모바일명세서 신청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도 해결할 수 있는 업무들인데, 홈페이지에서 메뉴 찾기가 어려울 때는 전화로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 것이죠.


즉시결제 신청과 무통장 입금방법 안내도 콜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구요.



입금결좌 조회,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 자동이체 입금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구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는 2-1-인증-4-1-1 순으로 이동하여 신청을 하면 되고,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2-1-인증-4-2-1 순으로 들어가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포인트 조회 관련 메뉴는 2-1-인증-5-1 순으로 들어가면 상세히 나오구요.




기타 서비스에는 휴대폰알림서비스, 카드발급상황조회, 그리고 프리미엄회원 대상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무이자할부 서비스 신청이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해지하고자 하는 분들은 2-1-인증-6번을 차례대로 눌러 카드 해지 메뉴로 접속할수 있구요.



삼성카드를 분실하였을 때는 2-8-1번 순으로 들어가서 신용카드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는 2-8-8번 순으로 번호를 눌러주시구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 분실신고 전용 번호가 따로 존재하기도 하는데, 1588-8900번으로 전화를 걸어 1번을 누르면, 분실신고/분실접수 조회 메뉴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거래승인은 2번, 승인내역 조회는 3번, 거래승인 취소는 4번, 카드 이용이 안 될 경우는 5번, 일반상담 및 기타문의는 6번, 자동결제/매출취소관련 문의는 7번, 보이스피싱 및 금융사고신고는 8번을 누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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