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굽네치킨 영업시간 조회

신뢰라 2017. 10. 13. 08:47

굽네치킨 영업시간 조회


여러분은 어떤 치킨 프랜차이즈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의 경우 집에서 가장 가까운 굽네치킨을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구운 치킨이라서 그런지 왠지 믿음이 가구요. 그렇다면 굽네치킨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일까요? 인터넷 상에서 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주소는 www.goobne.co.kr 입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매장찾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매장을 찾는 방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지역별 검색을 이용하는 것, 두번째는 매장명으로 직접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매장명으로 바로 조회를 하시고, 매장명을 모를 때는 내가 있는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저는 경기도 광명시를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눌렀습니다. (시/도 선택 후, 구/군을 선택하면 됩니다.)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총 5개의 굽네치킨 매장 목록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매장명을 누르면, 지도 상에 매장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매장명,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3개의 아이콘으로 정리가 되어 있는데, 3개의 아이콘은 각각 온라인주문가능여부, e-쿠폰사용가능여부, 카드할인여부를 각각 의미합니다. 가령, 소하2동점의 경우, 온라인 주문과 e-쿠폰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아쉽게도 홈페이지 상에서는 굽네치킨 영업시간이 나와있지 않은데, 매장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걸어 물어보거나, 네이버 포털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령, 하안3,4동점의 영업시간이 궁금할 때는 네이버 검색창에 '굽네치킨 하안3동4동점 영업시간'으로 조회를 하면 되는 것이죠.



하안3동4동점의 경우, 13시에 문을 열어, 24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잘 모를 때는 아예 '굽네치킨 (지역이름) 영업시간' 형태로 검색을 해보셔도 됩니다. 가령, '굽네치킨 광명 영업시간'으로 조회를 하면, 광명 지역 굽네치킨 매장들의 영업시간이 한꺼번에 나오는 것이죠.



소하점은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광명34동점은 12시부터 24시까지, 소하2동점은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네요.


아무래도 치킨은 야식으로 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매장들이 많네요. 대부분 24시까지 영업을 하고, 일부 매장에 한해서 새벽 1시까지도 영업을 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