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몇시부터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수리 받으러 가실 분들은 미리 참고해주세요.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선 홈페이지에서 미리 센터방문 예약을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우선,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URL 주소는 www.samsungsvc.co.kr 입니다.



아래 쪽으로 쭉 스크롤 해서 내려가다보면 아래 메뉴들이 보일 것입니다.



이 중에서 '센터 찾기' 메뉴로 접속하면 됩니다.



크게 지역검색과 지하철검색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지역 단위로 서비스센터를 찾는 것이 더 편리하더군요. 시/도 및 시/군/구를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해당 지역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목록을 모두 보여줍니다.



지역 검색에서 내가 찾는 시/군/구가 없거나, 휴대폰 센터만 조회가 된다면, 우측에 있는 명칭 검색 칸에 직접 지역/명칭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면 됩니다.



저는 서울 강동구로 조회를 하였더니, 총 2개의 서비스센터가 조회되는군요. 강동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강동센터의 대표전화번호, 주소, 서비스 가능시간, 서비스 대기현황, 서비스 가능제품, 주차장 이용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강동센터의 서비스 가능시간을 살펴보면, 월~금요일에 해당하는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를 하고, 토요일은 휴대폰은 9시부터 18시까지, 휴대폰을 제외한 나머지 다른 제품은 9시부터 13시까지 서비스가 가능한 것으로 나오네요.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를 하구요. 한글날인 오늘도 휴무를 하고 있겠군요.


주차장은 건물 1층 및 지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강동구에 위치한 또 다른 서비스센터인 '천호휴대폰센터'의 영업시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일까요?



천호휴대폰센터의 서비스 가능시간은 월~토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다른 지역도 확인을 해보면,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357 디지털프라자 금천점 3층에 위치한 금천센터 역시 평일은 9시~18시, 토요일도 9시~18시까지 운영을 하네요. (단, 토요일의 경우, 휴대폰은 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나머지 제품은 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송파동 147-6번지 디지털프라자 송파점 3층에 위치한 송파센터 역시 월~금요일은 9시~18시까지, 토요일은 휴대폰 9시~18시, 기타 다른 제품은 9시~13시까지가 서비스 가능 시간대입니다.




이처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기준은 전국 공통이라 할 수 있는데요, 평일에는 9시~18시 사이에 방문을 하면 되고, 토요일에는 휴대폰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9시~13시 사이에, 휴대폰은 9시~18시 사이 시간대에 방문을 하면 되겠습니다. 수리 잘 받고 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