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하나은행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은행 콜센터로 연락을 취해 물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하다죠. 신고를 제외한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하나은행 콜센터 번호는 1599-1111번입니다. (1588-1111번을 눌러도 같은 곳으로 연결이 되구요.) 개인뱅킹 상담은 0 -> 3번을 누르면 되고, 기업뱅킹 상담은 0 -> 4번 순으로 누르면 됩니다.



대출전문상담 번호는 1599-2222번입니다. 저도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하나은행 신용대출을 일부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번달에 모두 상환을 하였다죠. 세부 서비스코드를 살펴보면, 1번 아파트담보, 2번 전세자금, 3번 신용대출, 4번 공사모기지 순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1599-4567번은 '맞춤상품상담' 창구입니다. 1번 예금/적금 신규, 2번 맞춤상담, 3번 외화 환전 및 송금 순으로 서비스 시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은행 ISA 상담 신청 번호는 1599-1463번이구요.



분실 및 금융사기 피해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번호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1111 / 1588-1111번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구요, 이후 안내멘트가 나오면, #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1번은 전자금융사기 피해신고, 2번은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 3번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4번은 KEB하나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5번은 통장 및 인감, 6번은 자물쇠카드 및 OTP카드 신고입니다.


경황이 없어 어떤 번호를 눌러야 할지 헷갈릴 때는 0번을 눌러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 외에도 전자금융 통합 및 장애 상담 번호는 1588-3555번, 해외 전용 번호는 82-42-520-2500번입니다.


전화가 아닌 다른 매체로 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KEB 하나은행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URL 주소는 www.kebhana.com 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글씨가 작습니다.)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상담센터'를 선택해주시구요.




크게 3가지 종류의 상담이 있는데, 이메일상담, 실시간채팅상담, 원격지원PC상담 중 편한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메일상담은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실시간채팅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 PC 상담 역시 채팅상담과 마찬가지로 평일 9시~18시 사이에 진행을 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