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이디야 영업시간 확인

신뢰라 2017. 9. 15. 07:43

이디야 영업시간 확인


드디어 저희 동네에도 이디야 커피가 입점한다고 하더군요. 이디야커피는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 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지금 인테리어를 한창 진행하고 있던데, 입점하면 자주 이용할 계획이랍니다.^^



그나저나 이디야는 보통 몇시부터 몇시까지 영업을 할까요?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데, 보통은 8~9시 쯤에 오픈을 해서, 저녁 9~10시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정확한 이디야 영업시간 확인을 위해서라면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되구요~ 홈페이지 주소는 ediya.com 입니다.



상단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STORE' -> '매장안내'를 선택해주세요.



매장찾기 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형태입니다. 왼쪽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우측에서 시/도 -> 구/군 순으로 지역명을 선택한 뒤,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서울 강남구를 선택하여 검색을 해보았네요~



그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디야 매장 목록들이 쭉 나옵니다. 아래가 전체 리스트는 아니구요, 하단에 있는 좌/우 버튼을 눌러 다른 매장들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상세보기 순으로 나오는데,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삼충현점의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해보니, 역산충현점은 요일에 따라 운영시간이 조금씩 다르네요. 평일은 8시부터 22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10시부터 20시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이곳은 업무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지점이라서 그런지, 평일에 늦게까지 오픈을 하고, 일요일에는 오히려 일찍 문을 닫네요.



구체적인 매장명을 알고 있을 때는 검색창에 바로 매장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충남대점으로 조회를 해보았네요~ (얼마전에 대전에 놀러갔다가 이디야 충남대점을 방문하였거든요.)



이번에도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 이디야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이곳은 9시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나와있네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아침 일찍 혹은 밤 늦게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042-824-6133번으로 전화를 걸어보는 것이 좋겠네요.




지방 도시에도 꽤 많은 이디야 매장들이 있는데, 전북 정읍시를 선택하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총 4개의 이디야 매장이 정읍시에 있었군요. 정읍터미널점, 정읍중앙점, 정읍상동점, 정읍수성점 이렇게 4군데입니다.


이중 터미널이랑 가장 가까운 정읍터미널점의 영업시가간을 조회해보면, 오전 8시에 문을 열어,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변경될 수 있다고 하구요~



매장찾기 페이지 하단 부분에 보면 신규 오픈 매장 목록이 쭉 나옵니다. 매장명을 클릭하면, 주소, 영업시간, 찾아오는길 등을 확인할 수 있구요.


신규 오픈 매장 중 하나인 광주매월점의 경우, 9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이곳도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구요~



이처럼 이디야 커피집들은 개별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있구요, 일반적으로 8~9시에 문을 열어서, 오후 9~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생각하시고 방문을 하면 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