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

신뢰라 2017. 9. 14. 08:02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


카드를 이용하다보면 한도문의, 결제대금조회 등을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자주 물어보게 된다죠.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외부에 있을 때는 아무래도 전화를 통해 그때 그때 궁금증을 해결하는 것이 더 편리하구요.



농협카드에서도 다양한 고객 상담센터 번호를 운영하고 있는데, 농협카드 고객이라면 대표번호 1644-4000번 정도는 잘 메모해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 외에도 별도의 전용 상담센터 번호가 있는데, 승인/가맹점 관련 문의는 1644-7400번, 카드대출 금융 문의는 1644-9000번, 카드신청 전용은 1644-2744번, 해외이용문의는 82-2-6942-6478번입니다. (해외에서 한국 농협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 번호를 이용하셔야 하는 것이죠.)



대표전화인 1644-4000번의 세부 서비스 코드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1번은 분실/금융사기 신고입니다. 카드를 분실하게 되었다면, 지체 없이 카드 분실신고를 해두는 것이 중요한데,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 1번 분실신고 순으로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 버튼을 누르면 '빠른 메뉴'로 접속이 되는데, 카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들이 모여 있습니다. 



1번 이용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조회 및 즉시출금, 3번 사용내역 조회, 4번 장기카드대출 신청, 5번 단기카드대출 신청, 6번 카드 사용개시 등록 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죠. 표에 보면, 각각의 이용시간과 상담사연결 가능시간이 기재되어 있구요.



일반 개인 고객이라면, 2번 개인 메뉴에서 대부분의 업무 보기가 가능할 것입니다. 세부 메뉴를 살펴보면, 1번 이용한도, 2번 청구금액 및 사용내역 조회로 시작을 하구요...



이어서 3번 결제대금 관련, 4번 단기카드대출 및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메뉴가 있습니다.



다음은 5번 장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6번 포인트, SMS, 카드 해지 등 기타 메뉴이구요.



마지막으로 7번은 카드인터넷 상담, 8번의 나의메뉴, 0번은 상담사연결입니다.



상담사연결 메뉴를 선택하면 다시 1번 결제관련 문의, 2번 사용내역 문의, 3번 상품 및 서비스상담, 4번 농협카드 홈페이지 이용문의 상담, 5번 고객정보변경 상담, 6번 기타상담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 상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다면 아예 1644-9900번으로 전화를 거는 것이 좋겠죠. 메뉴 구성도 간단한데, 1번은 현금서비스, 2번은 카드론입니다.



가맹점이라면 1644-7400번으로 전화를 걸어, 필요한 업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1번 거래승인신청 및 승인번호 조회, 2번 승인취소, 3번 가맹점정보 조회, 4번 입금내역 조회 순입니다.



이어서 5번 매출실적 조회, 6번 일별 입금예정금액 조회, 0번 상담사 연결이구요.



이처럼 농협카드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 번호와 제공하는 서비스 목록은 실로 다양한데요, 일반 카드 고객이라면,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인 1644-4000번을 잘 기억해두시면 될 듯 합니다. (기억하기 어려우니 폰에 저장해두는 것이 좋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