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아웃백 영업시간 정리해봐요

신뢰라 2017. 8. 29. 08:02

아웃백 영업시간 정리해봐요


오늘은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하나인 아웃백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별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른데, 일반적으로는 오전 11시 경에 오픈을 해서 오후 9시~10시 30분 사이에 영업을 종료합니다. 너무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지는 않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네요.



개별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outback.co.kr 입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 중 가장 끝에 있는 STORE를 선택해주세요.



이어서 '매장검색' 아이콘을 선택하시구요.



새로운 매장, 영업종료 매장, 그리고 공사 중인 매장이 공지사항 형태로 나오는데, N목동점, 남포점, N하단점, 부평점이 올해 초에 새로 오픈을 했군요.



둔산점과 구월점은 매장 내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영업을 잠시 중단한 상태이구요. 구 목동점, 구 하단점, 모란점은 올해 초 영업을 종료했습니다.



매장검색 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형태인데요, 매장명으로 직접 검색을 하거나, 시/도 -> 시/군/구를 선택하여 해당 지역에 위치한 모든 아웃백 매장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지도 상에 매장 위치가 바로 표시가 되구요.



예시 삼아 서울 강남구 쪽을 조회해보았네요. 총 3개의 매장이 조회되는데, 각각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볼께요.



매장 아이콘을 누른 뒤 '자세히보기'로 들어가면 아웃백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곡점의 경우,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되어 있네요. (주문 마감시간 역시 21시까지라고 하는데, 이건 표기 오류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영업시간을 보다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선 매장 전화번호인 02-564-8601번으로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면 되구요.



그 다음은 n강남점입니다. n강남점은 오전 11시에 오픈을 하여,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주문가능시간은 영업 종료 1시간 전인 오후 9시까지구요.



코엑스점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이번엔 지방에 위치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한번 조회해볼까요?


대표 광역시 중 하나인 광주광역시를 조회해보았더니, 총 2개의 매장이 있네요.




첫번째는 광주상무점인데 이곳은 11시 30분에 문을 열어, 22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네요. 마지막 주문은 21시 30분까지 가능하구요.



광주터미널 근처에 있는 광주광천점의 경우, 11시 30분에 영업을 시작하여, 22시에 문을 닫네요.



이처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일반적은 오픈 시간은 11시~11시 30분이구요, 영업 종료 시간은 빠른 곳은 9시에 문을 닫고, 늦게 영업하는 곳은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아웃백 매장을 찾으시면 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