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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봤어요


오늘은 KT로 연락을 취해야 할 때 도대체 어떤 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지 kt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들을 모두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상품에 따라, 그리고 상담 목적에 따라 전화번호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하네요.



우선 올레 홈상품 고객센터입니다.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지역번호 없이 100을 누르면 되구요, 올레폰이 아니라면, 080-080-1618번으로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에는 국번없이 100번을 똑같이 누르면 되구요.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에는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모두 휴무이구요. 단, 고장신고와 통화품질과 관련된 상담은 24시간 내내 진행이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얼른 연락을 취해서 조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홈상품 고객센터의 세부 ARS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1번 상품신청, 2번 고장신고, 3번 요금 및 납부, 4번 이사, 변경, 핸드폰, 유무선 결합 및 동시문의, 5번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6번 해지, 0번 상담사 연결 순으로 메뉴가 배치되어 있네요.



어떤 버튼을 눌러야 될지 판단이 잘 서지 않을 때는 그냥 0번을 눌러 상담사와 통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담사 본인이 해결을 해주거나, 다른 부서로 연결을 해줄 것이구요.



그 다음은 모바일상품 kt 올레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KT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 때는 단순히 114번을 누르면 됩니다. (080-080-1618번으로 전화를 걸어도 되는데, 114번을 기억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죠.^^) KT가 아닌 다른 통신사 핸드폰 및 일반전화를 이용할 때는 1588-0010번으로 전화를 거시구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는 외국인 전용 상담창구도 운영하고 있는데, 번호는 일반전화 이용 시 02-2190-1180번, 핸드폰 이용 시 1583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어야 할 때는 82-2-2190-0901번을 이용하시구요~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과 관련된 상담은 이용시간과 관계없이 24시간 내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고객센터 세부 서비스 코드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폰/일반 고객님) 1번 요금확인, 사용량 조회, 소액결제 메뉴와 0번 상담사연결 메뉴를 가장 많이들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 외에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결합상담, KT멤버십, 올레닷컴, 3번 분실정지, 단말기보험, 통화품질, AS센터 안내, 4번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 통합상담, 5번 로밍 메뉴도 있구요.


KT 가입자가 아니라면, 아래 비가입자 메뉴가 따로 존재합니다. KT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 보다는 확실히 메뉴 수가 적네요.



1번 핸드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2번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3번 와이브로, 4번 미환급금, 해지고객 순으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KT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 상품마다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죠. 세부적인 상담을 원할 때 해당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령 인터넷/PC관리 분야에서는 닥터,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암호화 번호들이 각각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별 서비스에는 4g 와이브로,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올레뮤직 상담 창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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