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7 풀체인지 예상도 무척 기대됩니다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K7 신형 모델을 무척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년말 K7 재고차 대란이 있었을 때(그 때 할인폭이 엄청 컸었죠) K7 구매를 아주 진지하게 고민했습니단, 결국에는 풀체인지 모델을 기다리자고 마음 먹었거든요. 올해 말쯤 드디어 공개가 될 것 같은데 스파이샷만 보면 충분히 잘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조금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로서의 k7 풀체인지 예상도 사진은 위와 같습니다. 앞 쪽 그릴 형태가 살짝 바뀌는 것으로 예상을 했네요. 아래 안개등 디자인도 꽤 이쁘군요. 어디까지나 예상도이기 때문에 100% 신뢰를 해서는 안 되겠지만, 제 눈에는 아주 그럴 듯 해보입니다.


현기차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는데, 전 아직까지 현기차에 만족하는 편입니다. 품질이 세계 최고 수준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해를 거듭할 수록 분명 좋아지는 점들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외제차 구입하신 분들도 있는데 모든 분들이 외제차에 만족하는 것도 아니더라구요. 외제차도 뽑기운이 따라줘야 하는 것이고, 차량에 문제생겨서 A/S 여러번 들락날락 하다보면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많이 있구요.


특정 이벤트 하나만 가지고 모든 것을 일반화 시키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아요.


k7 풀체인지 모델의 스파이샷을 계속해서 살펴볼까요?



차량 크기는 지금이랑 동일해보이구요, 전반적인 밸런스도 현재 모델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헤드라이트 부분과 그릴, 그리고 레어램프 쪽에 변화를 주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이샷만 봐서는 현재 K7 모델과 그리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K7도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릴 모양이 핵심일 것 같은데 위의 K7 풀체인지 예상도처럼 길죽하게 나오거나, 아니면 육각형 형태로 큼지막하게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풀체인지 모델은 항상 큰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이번 스포티지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물론 실물을 봐야 제대로 된 판단이 서겠지만, 동영상으로 봐서는 저는 살짝 실망을 했어요.


부디 K7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쁘게만 나와준다면 블랙 생상으로 바로 계약하려구요. 잘 나오길 기도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