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확인 하는 방법


얼마전에 가족 생일이라서 아침 일찍 동네 파리바게트 매장을 찾았습니다. 미리 인터넷에서 영업시간을 조회하고 갔더니, 인터넷에 안내된 시간에 딱 맞춰 오픈을 하더라구요. 보통 7시 정도에 오픈을 하는 매장이 대다수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 일찍 혹은 밤 늦게 파리바게뜨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파리바게트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세요. URL 주소는 www.paris.co.kr 입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STORE -> 매장찾기 순으로 선택해주세요.



각 지역별로 파리바게트 매장을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뜰 것입니다.



도/시를 먼저 선택하고, 이어서 구/군을 선택하면 됩니다. 매장명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매장명을 바로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되구요.



저는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매장을 조회해보겠습니다.


'검색'을 눌렀더니, 꽤 많은 매장들이 조회되는군요.



신대부적, 경산사동, 경산정평역, 경산옥산, 경산임당역, 대구대학교, 경산동부, 경산영대점 등 꽤 많은 매장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에 보면, 매장명, 매장주소, 매장전화번호, 상세위치 순으로 안내가 되어 있구요.


이 중에서 경산옥산점의 '상세위치'를 눌러보겠습니다. 주소, 연락처와 더불어서 지도 상에 해당 파리바게트 매장의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이 맞는지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파리바게트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매장번호로 직접 전화를 걸어 물어보거나, 네이버 포털사이트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전화가 더 편한 분들은 전화를 걸어 물어보시고, 인터넷 검색이 더 편한 분들은 네이버에서 '파리바게트 OOO 영업시간' 형태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경산옥산점은 매일 7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네요. 일찍 문을 열어,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셈이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몇몇 파바(파리바게트) 매장의 영업시간도 한번 조회해볼까요? 오픈시간은 6시~9시 사이로 다양한 편이고, 마감시간 역시 22시~24시 사이로 다양한 편입니다.



즉, 파리바게뜨는 개별 매장에 따라 운영시간이 천차만별이므로,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이용해서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매장이라면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은 꼭 기억을 해두면 좋겠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