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신한카드 사용자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필히 핸드폰에 저장해두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카드분실 등 급히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될이 일이 생겼을 때 즉각 연락을 취할 수 있죠.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음성인식 ARS를 사용하려면 1661-7000번을 누르면 되구요, 카드신청 전용 번호는 1661-8599번입니다.



단/장기카드대출과 관련된 문의는 1588-0303번, 카드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44-7200번이구요.


'말로 하는 ARS 서비스'란 단어 혹은 문장 형태로 특정 서비스를 언급하면, 해당 메뉴 혹은 해당 부서로 바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말로 하는 ARS를 이용하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번으로 전화를 건 후 안내 멘트가 나오면 '1번 말로하는 ARS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에 몇몇 예시가 있는데요, 단어형 예시로는 금액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관련, 명세서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분실관련, 승인취소 등이 있겠습니다.


문장형 예시로는,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에 결제할 금액 얼마에요?, 이번달 명세서요, 카드분실이요, 카드를 분실했어요 등이 있겠구요!



기존에 누르는 ARS가 더 편한 분들은 2번 누르는 ARS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선택 가능한 메뉴로는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법인, 4번 카드발급 및 비회원, 5번 해외거래정지/선물/기프트, 6번 카드사용등록, 8번 카드분실신고, 해제, 확인 및 보이스피싱이 있습니다.


1번 개인회원을 누르고 나서 사용 가능한 서비스코드는 아래와 같구요.



1번 이용가능한도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문의, 3번 각종 포인트, 마일리지, 휴대폰 문자서비스, 모바일서비스, 4번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5번 카드 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순입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하고자 할 때는 바로 1544-72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이후 1번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분실접수확인을 선택하시구요.



일반 상담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진행이 되지만, 카드분실신고의 경우 365일 24시간 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장기 카드대출과 관련된 문의는 1588-0303번으로 하면 되구요. (이후 세부 서비스코드는 1번 단기카드대출 거래, 2번 장기카드대출 거래, 3번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이볼빙) 거래 순입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카드신청 전용상담은 1661-8599번, 체크카드 전용상담은 1544-7474번, 자동차금융 이용상담은 1688-7474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