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서브웨이 영업시간 확인하는법

신뢰라 2017. 7. 28. 09:49

서브웨이 영업시간 확인하는법


얼마전에 서브웨이 매장을 방문하여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아주 맛나더군요. 앞으로 서브웨이 매니아가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ㅎㅎ 그렇다면 서브웨이 매장들은 몇시에 문을 열어, 몇시에 문을 닫을까요? 개별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밖에 없기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subway.co.kr 입니다.



메인 페이지 아래 쪽에 보면 여러가지 아이콘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매장찾기'를 선택해주세요. 111개국에 총 44,644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니 어마어마하네요.




지역검색 혹은 매장명찾기로 서브웨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알고있다면, 매장명으로 검색을 하시구요, 매장명을 잘 모를 때는 저처럼 지역검색을 하면 됩니다.




시/도 -> 시/군/구 순으로 선택을 하면 되는데, 예시삼아 '서울 강서구'를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강서구에는 발산역점과 화곡역점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매장서비스 순으로 정리되어서 나옵니다. 매장 주소를 선택하면, 서브웨이 영업시간 항목을 확인할 수 있구요.




발산역점부터 확인을 해보면, 8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나와 있네요. 매장서비스로는 '아침메뉴'가 가능함을 확인할 수 있구요.^^



'화곡역점'도 확인을 해보니, 영업시간이 8시부터 22시 30분까지라고 되어 있네요.




'매장찾기' 페이지에 보면, 서브웨이 신규 매장들의 목록도 쭉 있는데요, 지금 현재 이 순간에도 많은 서브웨이 매장들이 신규로 생기고 있더라구요.



중랑역, 대전가오, 대구동성로, 대전카이스트, 부산영도, 마포구청, 광명철산역, 진해석동, 부산명륜, 김해장유, 대전한남대, 화성병점, 김포장기,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등 전국 각지에 서브웨이 매장들이 생기고 있군요.




이 중 중랑역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니, 8시부터 23시까지로 되어 있네요.



대구동성로점은 0시부터 24시까지, 즉 24시간 내내 영업을 하는 곳이구요. 매장서비스에 '아침메뉴'와 더불어서 '24시간'이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이처럼 서브웨이 매장들은 개별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 다른데요, 오전 8시에 문을 열어 오후 10~11시 사이에 문을 닫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대구동성로점처럼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들도 있구요. 미리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확인하고 서브웨이 매장을 방문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맛있게 서브웨이 드시고 오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