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lg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

신뢰라 2017. 7. 28. 08:12

lg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센터로 가야한다죠. 대도시, 중소도시라면 지역에 거점 서비스센터가 최소 하나씩은 다 있다죠. 오늘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위치와 각각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LG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URL 주소는 www.lgservice.co.kr 입니다.



상단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센터/매장 안내' -> '센터 찾기' 순으로 접속해주세요.




lg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항목이 가장 위에 나올텐데, 대부분의 서비스센터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 기준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를 하구요.



단, 각 센터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센터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하라고 되어 있네요. 직접 센터 정보를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아래 쪽으로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지도검색과 지하철/도로명 검색 탭이 나옵니다. 편한 방법으로 센터 찾기를 하시면 되는데, 저는 지도 검색을 해볼께요.



서울특별시, 그 중에서도 '마포구'를 선택해볼께요! 요즘 마포구 지역 부동산이 정말 핫하더군요.



마포구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모두 보여주는데, 마포구에는 1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네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3-17 LG 베스트샵 동교점 3층에 위치한 홍대역서비스센터입니다.



그 외에도 강서서비스센터, 영등포서비스센터, 은평서비스센터, 용산서비스센터를 알려주고 있네요.


표에 보면, 현재고객 대기상태가 표시되어 있는데, 총 3단계로 구분되어서 표시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즉, 원할은 10분 이내 접수/수리 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보통은 10~30분 접수/수리시작, 혼잡은 30분 이후부터 접수/수리 시작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왕이면 서비스센터가 '원할'일 때 방문을 하면 좋겠네요.


홍대역서비스센터 이름을 클릭하면, 상세정보 보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에서 lg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홍대역서비스센터의 경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기재되어 있네요. (표준영업시간과 동일) 공휴일과 일요일은 모두 휴무이구요.



아래 쪽으로 내려가면 '서비스 이용안내'가 나오는데, 서비스센터 위치와 취급 서비스 범위를 상세히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센터소식'에는 센터 이용과 관련된 팁을 알려주는데, 11시~12시 사이, 15시~16시 사이, 이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 시간대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모양입니다.



이번엔 '강서서비스센터'의 상세정보 페이지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입니다.



'센터 소식'을 읽어보니, 강서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사전에 인터넷/모바일에서 [방문예약하러가기]로 방문 예약을 하고 오라고 하네요.


핸드폰인 경우, 사전 방문 예약 접수을 하게 되면, 토요일 18시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구요!




이처럼 LG 서비스센터는 기본적으로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일부 매장에 한해서 토요일 18시까지 수리를 해주는 특정 품목들이 있으니, 미리 해당 서비스센터로 연락을 취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