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skt 직영점 찾는 방법입니다

신뢰라 2017. 7. 26. 11:32

skt 직영점 찾는 방법입니다


SK텔레콤 직영점 찾기는 역시나 SKT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네요. SKT 직영점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미리 홈페이지에서 위치 및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헛걸음 할 확률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죠.^^



티월드 홈페이지 주소는 www.tworld.co.kr 입니다. SKT 이용자라면 요금제, 부가서비스, 맴버십 등 각종 정보를 티월드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죠.



skt 직영점 찾기를 하려면, 고객센터 -> 직영 지점 순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 다음엔 빠른검색, 지역검색, 지하철검색 중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각 지역별 직영점을 찾으면 됩니다.



저는 강남에 위치한 SK텔레콤 직영지점을 찾아보기 위해 '강남'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총 1건의 직영 지점이 발견되네요. 강남지점이라고,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5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삼동 우신빌딩 2층)




'자세히보기' 버튼을 눌러, 해당 직영 지점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업무들, 주소, 연락처, 업무시간, 찾아오는 길 등이 하나하나 기재되어 있더군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skt 직영점의 숫자는 매우 적은 편이더라구요.



직영 지점이 너무 멀 때는 어쩔 수 없이 공식 인증 대리점이라도 방문을 해야겠죠. 공식 인증 대리점을 찾으려면, 고객센터 -> 매장 및 AS센터 -> 공식 인증 대리점 메뉴로 접속하면 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강남'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이번에는 총 92건의 대리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역시 직영 지점 보다는 공식 인증 대리점의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물론 이 중에서는 강남구에 위치하지 않는 대리점도 몇몇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직영점 찾기와 마찬가지로 특정 대리점에 대해 상세히 알고자 할 때는 '자세히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PS&M1 대리점을 조회해보았는데요, 이곳의 경우, 아이폰6s, 아이폰 SE, SK브로드밴드 업무를 취급하고, 업무시간은 평일 10시부터 20시까지, 주말 11시부터 19시까지, 공휴일 9시부터 16시까지임을 알 수 있네요.



찾아오는 길이 아주 상세히 설명되어져 있어서 대리점 찾기에 큰 어려움이 없을 듯 하네요.


이처럼 SKT 홈페이지 티월드에 접속하면 SKT 직영 지점 뿐만 아니라 공식 인증 대리점의 위치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SKT 관련 업무를 보러 가실 분들은 미리 홈페이지에서 위치와 업무시간을 확인하고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