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네치킨 영업시간 및 메뉴 정리


요즘 확실히 네네치킨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저 역시 네네치킨 위주로 시켜먹고 있고 주변 분들도 네네치킨에게 좋은 점수를 주더군요. 물론 영업점 마다 맛이 아주 살짝 다르기는 하지만 가장 무난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업시간을 궁금해하시길래 관련 자료를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네네치킨 영업시간은 영업점 마다 모두 다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빨리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첫번째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거죠. '네네치킨 개금점 영업시간'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바로 영업시간을 알려줍니다.




노란색 하이라이트된 부분 보이시죠? 네네치킨 가야당감점의 경우 매일 12:00~24:00 연준무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곳들도 이 방법으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해당 매장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지금 영업하는지 물어보는게 가장 빠르지요!)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의 URL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nenechicken.com/


네네치킨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크게 후라이드, 양념치킨, 스페셜치킨, 웰빙치킨, 네네오븐구이 메뉴로 나누어집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메뉴를 가장 좋아하시는지요?









저는 주로 스페셜치킨을 많이 먹습니다.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이란 측면에서는 스페셜치킨을 따라올 만한 메뉴가 없더라구요. 특히나 치즈 스노윙을 좋아하는데 당장 오늘도 치즈 스노윙을 시켜 먹을 생각입니다.


저번에 그린 스노윙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제가 이용해 본 네네치킨 영업점의 경우 모두 24시까지는 기본적으로 열더군요. 그 이후 영업을 하는지는 전화로 문의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