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간단합니다


얼마전에 가까운 나라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문득 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얼마나 모았는지 궁금하더군요. 어떻게 확인을 해볼까 고민을 하다가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 마일리지를 조회해보았습니다.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 하는지 알려드릴테니,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 하고자 하는 분들은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접속해야겠죠? 포털사이트에서 '대한항공'으로 검색해서, kr.koreanair.com 이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작은 글씨로 '로그인'이 있을 겁니다. 이 메뉴를 눌러 로그인부터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일리지 조회를 하려면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아직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지 않은 분이라면 회원가입부터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가입을 해둔 분이라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각각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시구요. (회원아이디를 모를 때는 스카이패스 회원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이제 '마이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역시나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메뉴가 보일 겁니다.^^



마이 페이지로 들어가면, 바로 나의 마일리지 현황이 나옵니다. 지금까지 적립된 마일리지가 얼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대한항공 국제선으로 모은 마일리지 얼마, 대한항공 국내선으로 모은 마일리지 얼마, 스카이팀으로 모은 마일리지 얼마, 기타 제휴 항공사를 통해 모은 마일리지 얼마~ 이렇게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다죠.



저는 국제선을 통해 모은 마일리지가 은근히 꽤 되더라구요.


'마일리지 유효기간 보기'를 눌러, 각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언제까지인지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2023년에 만료되는 마일리지가 일부 있고, 나머지는 평생 유효기간 없이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더군요.^^ 얼른 사용해야 하는데, 최근 몇년 사이에는 대한항공을 이용할 기회가 많지 않았네요.


이러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어디에서 사용할지 고민될 때는 '마이 페이지' 메뉴 중 '마일리지 사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항공 보너스, 로고 상품, 마일로 호텔로, 마일로 리무진, 마일로 렌터카, 마일로 민속총 등 다양한 곳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데, 가장 무난한 사용처는 '항공 보너스'이죠.


즉,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좌석 승급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충분히 많은 마일리지를 모았다면, 다음 해외여행 때 보너스 항공권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보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