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농협 해봄카드 혜택 총정리

신뢰라 2017. 7. 25. 10:36

농협 해봄카드 혜택 총정리


오늘은 농협에서 출시한 체크카드 중 20대를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NH20 해봄 체크카드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체크카드에서 누리기 어려운 혜택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입소문이 난다면, 크게 흥행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드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전용으로 발급받거나, 해외에서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MasterCard로 발급이 가능하다죠.




체크카드이기에 연회비는 당연히 없구요.


농협 해봄카드 주요 혜택은 크게 Online 서비스와 Offline 서비스로 나뉩니다. 우선 온라인 혜택부터 살펴볼께요.



요즘은 각종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물건 구입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해봄카드를 사용하면,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A마켓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건당 이용금액 2만원 이상 시 최대 2500원 할인이 됩니다.)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에서 서적 구입할 때도 5프로 할인이 되구요. 토익/텝스/JPT/KPE 응시 시에도 5% 할인이 됩니다. (건당 이용금액 2만원 이상 시 최대 2500원까지 할인)



여가 분야에서는 CGV 온라인 예매를 이용할 경우 2000원 할인이 됩니다. 여기에서 온라인 예매란, CGV 홈페이지 예매와 모바일 어플 예매를 의미한다죠.



배달의 민족 및 요기요 배달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을 할 때 5% 할인이 되구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 구입할 때 무려 1000원이나 할인해주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어플 구입 시 할인이 되는 체크카드는 처음 보네요!)


이어서 농협 해봄카드의 주요 오프라인 서비스를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용자라면, 해봄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해두시길 바랍니다. 5만원이상 결제 시 2500원씩 통신비를 할인해줍니다.


커피전문점 중에서는 스타벅스와 이디야와 제휴가 맺어져 있어서 20% 할인이 되구요. GS25 편의점은 5% 할인이 됩니다. 버스/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은 10% 할인이 되구요. (시외버스와 고속버스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해외이용금액(해외직구 포함)에 대해서는 1% 할인이 됩니다. 조건은 건당 이용금액이 2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점.



농협 해봄카드 혜택이 참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텐데요, 이러한 할인 혜택은 무제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건 해봄카드 뿐만 아니라 다른 체크카드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할인한도가 제한되어 있구요.


해봄카드의 경우, 20~40만원 구간은 7천원까지 할인, 40~60만원 구간은 1.3만원까지 할인, 60~100만원 구간은 2.2만원까지 할인, 100만원 이상은 3.5만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즉, 전월에 많은 실적을 쌓아야 다음달에 더 많은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농협 해봄카드에는 '해봄 선택 서비스'도 있는데요, 여행해봄과 놀이해봄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해봄을 선택하면, 월 1회, 연 2회에 한해서 인천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인천공항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여행해봄'을 선택하셔서 인천공항라운지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신용카드에서나 제공할 법한 서비스인데, 해봄카드에서는 '선택서비스'로 제공을 하는군요.


인천공항을 이용할 계획이 없다면, '놀이해봄' 서비스를 선택하셔서 전국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통도환타지아, 어뮤즈먼트, 이월드, 광주패밀리랜드, 한국민속촌은 본인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이 되구요, 캐리비안베이, 캘리포니아비치는 본인 입장료 30% 현장할인이 된답니다. (월 1회, 연 6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