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촌치킨 영업시간 정리해드려요


여러분은 여러 종류의 치킨 프랜차이즈 중 주로 어떤 곳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드시나요? 저는 아파트 가까이에 교촌치킨 매장이 있어서 교촌치킨을 애용해오고 있습니다. 가까워서 그런지 배달도 빨리 되더라구요.



오늘은 교촌치킨 영업시간이 몇시부터 몇시까지인지 알아볼텐데요, 밤 늦게 주문을 할 때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낮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자정, 즉 24시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이 시간대에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개별 매장의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URL 주소는 www.kyochon.com 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매장안내' -> '국내매장' 순으로 접속해주세요. '해외매장'이라는 메뉴가 있는 걸 보니, 해외에도 교촌치킨 매장이 있나보네요~



'매장찾기' 페이지가 뜨면, 시/도 -> 시/군/구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해당 지역에 위치한 교촌치킨 매장들을 모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매장명 입력 칸에 지역명을 바로 입력하여 매장을 찾을 수도 있구요. (예- OO동, OO구 등)



저는 서울 관악구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봉천2호, 봉천3호, 봉천4호 등 관악구에 위치한 교촌치킨 매장 목록이 모두 뜨네요. 왼쪽 목록에서 매장 이름을 선택하면, 우측 지도에서 매장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매장명 옆에 뜨는 커다란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아래처럼 매장명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텐데요, 각각의 매장명 선택시 교촌치킨 영업시간 및 주소, 전화번호, 제공서비스를 표 형태로 알려줍니다.



봉천2호점의 경우, 전화번호는 02-882-1107번이구요, 주소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74-20입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4시까지라고 기재가 되어 있구요.


매장 특성 부분을 보면, 매장에 홀이 있으며, 배달이 되며, 포장이 되며, 와이파이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구요.^^



서울 관악구 신림9동 246-49에 위치한 신림3호점 역시 영업시간이 12시~24시까지네요. 여긴 주차장도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예약'도 되는 것으로 보이구요.



이처럼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개별 매장의 영업시간을 하나하나 조회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12시~24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치킨 주문을 하면 될 듯 하네요. 치킨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