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신뢰라 2017. 7. 19. 08:43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야 할 일이 종종 발생할 겁니다. 보통 상담ARS센터와 금융ARS센터를 가장 많이 이용할 것으로 추측되는데, 이러한 번호들을 폰에 미리 저장해두면 꼭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하나카드는 크게 상담, 금융, 그리고 승인, 이렇게 3분야로 나누어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콜센터가 나의 목적에 부합하는지 잘 확인해보시고, 그에 맞게 전화를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상담 ARS 전화번호는 1800-1111번입니다. 세부 서비스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9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의 경우, 365일 24시간 내내 운영이 되므로, 분실 사실을 인지하거나 피해 사실이 있을 때 지체 없이 신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나머지 번호도 마저 살펴보면,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발급조회 단순상담, 6번은 기프트카드, 8번은 사용등록 서비스 메뉴입니다.


0번을 누르게 되면, 상담원 연결을 하여 통화를 할 수 있구요.



두번째 하나카드 고객센터 종류는 금융 ARS 센터입니다. 각종 대출과 관련된 상담을 하고, 또 신청을 할 때 이 번호를 이용하면 되는 것이죠. 1800-1000번을 누르면 되는데, 세부 서비스 코드는 1번 단기카드대출, 2번 장기카드대출, 3번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0번 상담원 연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ARS센터에서 0번 상담원연결은 공통사항입니다.^^



마지막으로 승인 ARS 1800-2000번입니다. 역시나 순서대로 살펴보면, 1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2번 가맹점 거래승인, 3번 가맹점 승인취소, 4번 이용한도조회, 5번 승인내역조회, 6번 카드사용불가, 9번 일반상담 ARS 연결, 0번 상담원 연결 순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신규 발급 신청을 하고자 할 때는 1800-30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되구요. (문의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하나카드에서는 수화상담 서비스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데, 상담원과 영상을 통해 수화로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070-7451-9777번으로 전화를 걸어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상담 가능 기기는 씨토크(수화전용영상전화기)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