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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입니다


오늘은 KT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하고 싶을 때 어떤 번호를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적 및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번호들이 존재하니, 잘 확인하시고 전화 거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홈상품 고객센터입니다. 홈상품이라 함은 집전화, 인터넷, TV 등을 의미하죠.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 때는 지역번호+100번을 누르거나, 080-080-1618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일반전화를 이용할 때는 국번 없이 100만 누르면 되구요.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구요.


참고로 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홈상품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세부 ARS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1번 상품신청, 2번 고장신고, 3번 요금 및 납부, 4번 이사, 변경, 핸드폰, 유무선 결합 및 동시문의, 5번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6번 해지, 0번 상담사 연결 순이죠.




어떤 서비스코드를 눌러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0번을 눌러 바로 상담사와 통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목적으로 전화를 했는지 이야기를 하면, 상담사가 해당 부서로 바로 연결을 해줄 것입니다.



그 다음은 모바일상품 전용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핸드폰 이용 시에는 국번없이 114 또는 080-080-1618번을 누르면 됩니다. 일반전화 및 KT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에는 1588-0010번으로 전화를 거시구요.



외국인이 이 글을 읽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외국인 전용 번호는 02-2190-1180번입니다. 핸드폰 이용 시에는 1583번만 누르면 되구요.


해외 발신 번호는 82-2-2190-0901번인데, 올레폰에서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내내 진행이 되구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에서 사용 가능한 메뉴는 아래와 같이 정리되구요~



1번 요금 및 납부,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올레클럽, 로밍, 3번 분실정지, 단말기보험, 통화품질, AS안내, 4번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0번 상담사 연결 순입니다.


마지막으로 각 분야별, 상품별, 그리고 기업전용 케이티 고객센터 번호들입니다. 가령, 인터넷/PC 관리 분야에는 닥터,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암호화 전용 고객센터 번호가 각각 존재한다죠.




상품별로는 4G 와이브로,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올레뮤직 고객센터가 따로 있구요.


기업상품문의는 1588-0114번, Bizmeka에 대한 문의는 080-2580-007번, 비즈톡, 크로샷과 같은 비즈 서비스에 관련해서는 080-2580-303번으로 전화를 걸어 물어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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