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오픈시간 지역별 확인하기


대형마트는 보통 오후에 방문을 해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아침 일찍 장을 보고자 할 때는 미리 오픈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래야 헛걸음 할 확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죠.



홈플러스의 경우, 대부분의 매장이 오전 10시에 오픈을 합니다. 물론 지역에 따라서, 오전 10시 이전에 오픈을 하는 매장도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홈페이지 www.homeplus.co.kr 로 접속을 하여, 홈플러스 오픈시간 표를 직접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페이지 하단으로 쭉 내려가면, '매장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이 메뉴로 접속하여 전국에 위치한 홈플러스 매장 정보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알고 있으면, 매장명으로 검색을 하면 되구요, 매장명을 잘 모르는 경우에는 각 지역별로 조회를 해보면 됩니다.



지역 분류는 서울특별시, 인천/경기, 대전, 충남, 충북, 세종, 광주, 전북, 전남, 대구, 경북, 강원, 울산, 부산, 경남, 제주로 나뉩니다.




저는 '서울특별시'를 선택하여, 서울에 위치한 홈플러스 매장들의 영업시간을 모두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주민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세요.


가나다 순으로 되어 있으므로, 첫번재 매장 이름은 가양점입니다. 매장 번호는 02-2063-2080번이구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 이번달 휴무일은 7월 23일이구요.



그 뒤를 이은 강동점, 강서점, 금천점, 동대문점, 면목점, 목동점 모두 영업시간이 10시부터 24시까지로 동일합니다. 휴무일 역시 7월 23일로 동일하구요.



방학점, 상봉점, 서울남현점, 시흥점, 신내점, 신도림점의 홈플러스 오픈시간도 동일하구요. (오전 10시)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역시 오전 10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24시에 영업을 종료합니다.



즉,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홈플러스 영업시간은 모두 10시부터 24시까지라고 기억을 해두면 되는 것이죠.


지방의 경우, 오픈시간이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 상에서 미리 확인을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북 기준으로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경산점과 영주점, 그리고 죽도점은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 24시간 문을 닫습니다. 하지만 구미점, 문경점, 안동점, 포함점은 오픈시간이 9시라죠. 경주점의 경우 무려 오전 8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구요. 마감시간은 모두 24시로 동일합니다.


이처럼 홈플러스 매장은 지역에 따라 오전 8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오픈을 하게 되는데,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는 곳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