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비씨카드의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업무에 따라 전화번호와 상담가능시간이 다르니, 표에서 잘 확인한 뒤 전화를 걸면 되겠습니다.



우선 종합상담전화번호는 1566-4000번, 1588-4000번입니다. 두 번호 모두 같은 콜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ARS 상담가능시간은 다른 콜센터와 마찬가지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종합상담 콜센터가 운영되지 않구요.



가맹점/승인, SMS 신청 등 부가서비스, 현금서비스, 분실, 해외이용에 해당하는 번호들은 모두 24시간 무휴로 운영이 됩니다. 주말, 공휴일에 전화를 걸어도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구요.


VIP 서비스는 플래티늄, 인피니트 & 다이아몬드 카드 전용 상담 데스크로, 1566-789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


비씨보험은 02-6322-2850번, 비씨여행은 1566-7977번, 비씨 크레딧 세이프는 1544-8711번이구요.



개인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무 및 해당 번호를 정리한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금액, 한도조회, 문자알림서비스, TOP 조회 및 사은품 신청,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카드발급 조회 신청이 그 대상입니다.


가령, 카드발급 조회 신청의 경우, 1588-4466번으로 전화를 건 뒤, 8번 카드발급 및 배송문의 선택,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번호와 별표 및 생년월일 입력, 발급은행/비밀번호 입력 순으로 진행을 하면 되구요.



가맹점/승인 관련하여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입금내역 조회, 세무서 신고용 매출실적 자료 요청, 가맹점 신규 가입 확인, 면세유 승인)



비씨카드를 발급해주고 있는 각 발급사 ARS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SC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씨티뱅크, 신한카드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이용한 상담 외에도 SNS, 이메일, 채팅을 이용하여 비씨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BC카드 홈페이지 www.bccard.com 으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였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시구요.




왼쪽에 있는 세부 메뉴 중 '고객상담'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채팅상담, E-MAIL 상담, SNS 상담, 전화예약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 이 중에서 편한 방법을 택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답변을 빨리 얻으려면 콜센터로 전화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겠지만, 느긋하게 답변을 얻어도 되는 상황이라면 이메일상담, SNS상담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