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합니다


현재 롯데손해보험에 가입을 하고 있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잘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 자동차가 고장 났을 때,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보험사로 연락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인터넷으로 빠르게 검색을 해도 되지만, 그래도 미리 저장을 해두는 것이 좀 더 빠른 대처가 가능하겠죠.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44번입니다. 1600-3434번으로 전화를 해도 결국 같은 콜센터로 연결이 되구요.



ARS 운영시간은 기본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인데,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요청의 경우,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됩니다. (이건 다른 보험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를 연결하려면 서비스코드 1번을 누르면 되구요, 자동차 사고접수는 2번입니다.



1번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는 바로 서비스업체로 연결이 되며, 2번 자동차 사고접수의 경우, 상담원과 먼저 통화를 하게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1번과 2번 서비스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구요.



그 외 서비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3번은 대출상담, 4번은 질병/상해/화재/연금/운전자 보험 관련 문의, 5번은 자동차보험 관련문의, 6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서비스 순입니다. 자동발급이 가능한 증명서 종류에는 1번 교통사고 사실 확인서, 2번 병원 정비공장 보험금 지급내역서, 3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4번 질병/상해/화재/연금/운전자보험 해약 확인서, 5번 보험료 납입증명서가 있습니다.



7번 가장계좌 발급서비스 메뉴에서는 보험료 수납 가상계좌, 약관대출 이자납입 가상계좌, 약관대출 원리금상환 가상계좌 등을 발급받을 수 있구요.


혹시나 보험범죄신고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전용 전화번호로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2-3455-3772번 및 02-3455-3396번입니다. 증빙 자료는 팩스 번호 02-2094-5201번/5685번으로 보내면 되겠구요.


일반적인 상담이 목적이라면 1588-3344번을 통해 웬만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할지 확실하지 않을 때는 '상담원연결'에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상담원이 관련 부서로 연결을 해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