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내가 죽는 꿈 해몽 총정리!

신뢰라 2015. 9. 1. 21:08

내가 죽는 꿈 해몽 총정리!


사실 죽음과 관련된 일은 이야기를 꺼내기도 그렇고, 내가 죽어버리는 꿈을 끄면 끔찍한 생각이 들기 쉽습니다. 저 역시 어제 죽음과 관련된 꿈을 꾸고 막연하게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는데, 꿈해몽을 찾아보니 반드시 걱정해야 될 만한 꿈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제가 찾아 본 죽음과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드리오니 비슷한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100% 신뢰하지는 마시고, 참고 정도로 받아들이시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가 죽는 꿈 의미: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매사에 좋은 일이 따를 것을 의미한다죠. 평소에 간절히 희망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날 수도 있고, 재산이 늘어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나를 죽이는 꿈: 역시나 길몽입니다. 누군가 나를 죽이는 것은, 커다란 행운이 나에게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 겪고 있는 힘든 일도 의외로 술술 풀리게 될 수 있으니 희망을 잃지 마세요.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 역시 좋은 의미를 내포합니다.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특히나 피가 나오고 그 피가 내 옷 혹은 내 몸에 많이 묻게 될 수록, 더 큰 재물을 얻는다고 하니, 끔찍하지만 좋게 해석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역시나 길몽입니다. 자신이 평소에 계획했던 일들이 차례대로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죽음으로 슬퍼하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오며,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형을 당하는 꿈: 흔하지 않은 꿈입니다만, 역시나 좋은 의미입니다. 평소에 기대하지도 않은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 만약 평소에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라면, 그 병이 완치될 것임을 암시하고 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죽는 꿈과 관련된 다양한 해몽을 살펴보았는데요, 위에서 살펴봤듯이 죽음과 관련된 꿈은 의외로 길몽인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꿈에서 죽었다고 해서 슬퍼하지 마시고, 긍정적으로 해석하시어 삶에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