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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해드려요


다른 여타 카드사와 마찬가지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또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꼭 필요한 상담이 있다면, 이 시간대를 이용하여 전화를 걸면 되는 것이죠. 단, 분실 및 승인과 관련된 문의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중에서도 신용카드와 관련된 상담은 1588-9955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해외지역에서 한국으로 전화를 걸 때는 82-2-6958-9000번으로 전화를 거시구요.



인터넷뱅킹 및 은행업무 상담은 1599-5000번 혹은 1588-5000번으로 하면 됩니다. 해외지역에서 전화를 걸 때는 82-2-2006-5000번을 누르시구요.



즉, 우리카드 상담 ARS 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번인데, 1599-9955번으로 전화를 걸어도 결국 같은 콜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세부 서비스코드 항목은 아래 도식을 참고해주시구요.



1번 개인고객,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또는 복지카드, 4번 카드신규발급/단순문의/비회원, 5번 해외거래정지/선불 또는 시프트카드 문의, 7번 카드 비밀번호 또는 사용등록, 8번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신고 순입니다.


# 버튼을 누르면 개인회원 빠른말 서비스로 연결이 되구요.


1번 개인고객 메뉴로 접속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을텐데, 그 다음에는 1번 결제대금/사용내역 또는 명세서 관련 문의, 2번 이용한도문의, 3번 바로출금 또는 입금 관련 문의, 4번 장기카드대출 또는 단기카드대출, 5번 포인트/마일리지/유가보조금내역 발송, 6번 SMS 서비스/각종 증명서 발급, 7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8번 비밀번호 변경 중에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만약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 할지 정확한 판단시 서지 않는다면, 0번을 눌러 직원과 바로 통화를 하면 되구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 요금의 경우,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경우 시내전화요금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되구요,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으로 요금이 매겨집니다.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지 않겠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분실과 승인 관련 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하구요, 다른 여타 종합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ARS 상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따로 줍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이런 방식으로 연락처 남겨두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금융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1577-9000번으로 바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금융서비스 전용 ARS센터)



1번 장기카드대출, 2번 단기카드대출, 3번 장기카드대출 동의 및 거절 등록, 4번 한도상향 대상자 최대한도 상향, 5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순으로 ARS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ARS 번호를 소개해드립니다. 해외지역이용안내는 82-2-6958-9000번을 이용하시구요, 카드 간편신청을 하실 분들은 1599-0200번으로 전화를 걸어 카드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카드대금 및 연체대금조회는 1599-6300번을 이용하면 됩니다. 주민번호 # 또는 카드번호를 입력한 후, 카드 비번 입력, 그리고나서 조회 월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5월 카드대금을 조회하고 싶다면 05를 누르면 됩니다. 12월달은 그냥 12를 누르면 되구요.


이 외에도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 상담은 1599-9977번, 자동차할부상담은 1544-9800번을 이용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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