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영업시간 확인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화장품 매장을 자주 가시나요? 저는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는 스타일이었는데, 요즘은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이니스피리 매장을 즐겨 애용하고 있습니다. 스킨로션, 폼클렌저 등을 구입하는데, 제 피부에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밤에 갑자기 필요한 화장품이 생겼을 때 방문하기에 좋더군요.


오늘은 이니스프리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여러분과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겠죠? 주소는 www.innisfree.com 입니다. 스펠링이 다소 헷갈릴 수 있는데, 포털사이트에서 그냥 '이니스프리'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편리하죠.



이번에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면서 메뉴 구성이 조금씩 바뀌었더라구요~



이니스프리 매장 정보를 얻기 위해선 SHOPPING -> 고객센터 순으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접속하면, 사이트 중간 부분에 위치한 '매장찾기' 버튼을 누르시구요.


'지역별 매장안내'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매장들을 모두 조회할 수 있구요, '신규오픈매장' 메뉴를 선택하면, 최근에 오픈한 신규 이니스프리 매장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찾는 방법은 크게 '지역별 검색'과 '명칭 검색'이 있는데, 특정 지역에 있는 이니스프리 매장을 모두 조회해보려면 지역별 검색을 이용하시고, 특정 지역을 콕 찝어서 검색하고자 한다면, '명칭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우선 지역별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매장들을 조회해볼께요~



총 4개의 매장이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검색오류인지 이마트 산본점은 2개가 중복해서 뜨네요.)


이마트 산본점, 금정역점, 군포점, 산본점(신) 이렇게 4군데인데, 각 매장의 전화번호가 우측에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이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몇시부터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올리브영 같은 곳들은 홈페이지 상에서 영업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이니스프리는 직접 전화를 걸어야해서 다소 불편하네요.


이번엔 명칭 검색을 이용해볼께요. '가로수길'이라고 조회를 하면,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2길 50에 위치한 가로수길 직영점이 바로 뜹니다. 전화번호는 02-542-0585번이구요.




매장으로 전화거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사이트에서 이니스프리 OOO점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이니스프리 세로수길점 영업시간을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영업시간이 매일 10시부터 23시까지라고 바로 뜨더군요.



단, 모든 매장이 이렇게 영업시간이 뜨는 것은 아니구요, 영업시간 정보를 따로 입력해 둔 매장에 한해서만 해당 정보가 조회됩니다.


그런데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10군데 정도 직접 전화를 걸어보았는데요, 대부분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서 오후 10시~11시 쯤에 문을 닫더군요. 가로수길, 세로수길 같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들은 늦게까지(주로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는 경향이 있구요!


대략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기억을 해두시고, 그 시간에 맞춰서 매장을 방문하시면 될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