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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114번을 눌러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할 수 있답니다. 이건 KT와 SKT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구요. (KT 이용자가 스마트폰에서 114를 누르면 KT 고객센터로, SKT 이용자는 SKT 고객센터로 각각 연결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단, 유선전화를 이용할 때 사용해야하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10번입니다. (유료) 무료 전화번호는 080-019-7000번이구요. 유선전화 뿐만 아니라 다른 이동통신사 핸드폰으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할 때도 1544-0010번, 080-019-7000번을 사용하면 되겠구요.



참고로 위 번호는 모바일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를 할 때 사용하는 번호이구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국번없이 101번을 눌러 해당 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101번의 경우, 당사(엘지유플러스) 전화 고객은 통화요금이 무료이며, 타사 전화고객은 유료 요금이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18시 이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는 분실정지와 통화품질과 관련된 상담만 진행이 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도 모두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과 관련된 상담 업무만 가능하구요. (일반상담을 받으려면 월요일 오전 9시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이죠.)



만약 스마트폰을 잃어버렸다면,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얼른 전화를 걸어 분실신고 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처리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한 조치인데, 이렇게 분실신고를 해두면, 접수 시점 이후로는 발신이 금지되어 타인이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모바일 서비스 관련 ARS 코드를 소개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번은 요금 및 잔여량 조회입니다. 실시간 요금이 얼마인지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데이터 및 통화 잔여량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체크를 할 수 있는 것이죠... 사실 이런 부분은 유플러스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에서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 내용들이죠.



2번은 소액결제과 관련된 상담번호인데, 2번 -> 2번을 누르면, 소액결제서비스를 차단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사용을 원치 않는 분들은 미리 차단을 해두시길 바랍니다.


3번은 요금제/부가서비스/선택약정 메뉴인데요, 3번 -> 1번(요금제)를 눌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번의 '나의 가입정보'라고 해서, 할부약정, 개통정보, 가입정보 등을 조회해볼 수 있구요.


5번은 휴대폰을 분실했을 때 눌러야 되는 번호인데요, 5번 -> 1번(분실/파손 정지)를 눌러 휴대폰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통화품질 문의는 5번 -> 4번입니다.



6번은 멤버십/로밍, 7번은 기업통신서비스/전국대표전화 등 기업관련 문의, 8번은 인터넷/U플러스TV 등 결합상품문의입니다.


참고로 기업관련 가입문의를 하고 싶다면, 전용 전화번호인 1544-0001번으로 바로 전화를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0번은 언제나 그러하듯, 상담사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버튼이구요.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하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 안내 멘트를 잘 듣지 못했을 때는 0번을 눌러 상담사와 직접 통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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