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틀즈 노래모음 28개의 비틀즈명곡 들어보자!


어떤 분이 요청하셔서 오늘은 비틀즈 노래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자료는 유투브에서 찾았구요, 아래 재생 버튼을 누르면 비틀즈의 명곡 28곡을 무료로 들으실 수 있어요. 다음 곡으로 자동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처음에만 재생 버튼 누르시면 된답니다. 비틀즈 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감하세요.



예전에는 유투브에서 음악 들을 때 버퍼링이 심한 편이었는데 요즘은 버퍼링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네요. 특히나 최근에 HTML5로 유투브 플레이어가 변경되면서 로딩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화질과 음질은 오히려 더 좋아졌구요. 역시 기술이 발전하면서 좋은 점이 많네요.


아래는 위 재생목록 리스트입니다. 아래 곡들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것이죠. 워낙 유명한 곡들이라서 제목만 봐도 리듬과 멜로디가 자동으로 떠오르실 거에요.



이런 곡들의 특징은 아무리 반복해서 들어도 전혀 질리지가 않는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곡들을 명곡이라고 하는 모양입니다. 역시 비틀즈...



만약에 듣고 싶은 노래가 별도로 존재한다면 해당 노래 제목을 옆 재생목록에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그 곡을 바로 들어보실 수 있거든요.


만약 재생 목록에 없는 곡이라면 유투브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해당 노래 제목을 검색하시면 되구요. 유투브 사이트의 URL 주소는 youtube.com 입니다.



참고로 영상도 함께 나오는데 주로 노래 가사가 나옵니다. 영어 공부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처음에는 가사 보지 말고 들어보신 뒤, 2번째로 들을 때는 가사 참고하셔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번 반복해서 듣다보면 모든 단어가 들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저 역시 한 때 팝송음악을 통해 영어듣기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비틀즈 노래모음 듣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더군요. 특히나 위 리스트의 경우 28개의 곡이 연속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최소 몇시간은 비틀즈 음악을 실컷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총 재생시간을 직접 계산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최소 2시간 이상은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런 명곡들을 듣고 있노라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른 유명 가수들의 팝송음악들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신청곡 있으면 덧글 달아주시구요. 황금연휴가 다가오는데 블로그 이웃님 모두 행복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