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해보기

신뢰라 2017. 3. 17. 11:16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해보기


여러분은 화장품 구입할 때 어떤 매장을 주로 이용하시나요? 저의 경우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상가에 올리브영 매장이 입점해 있어서, 올리브영에서 필요한 화장품들을 자주 구매한답니다. 그렇다면 올리브영의 영업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일까요?



직접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는 www.oliveyoungshop.com 입니다. 스펠링이 헷갈릴 수 있으니, 포털사이트에서 '올리브영'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이 빠릅니다.


올리브영 사이트 우측 상단에 보면, '매장안내'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올리브영 전체 매장 목록이 쭉 뜰텐데요, 시/도 -> 시/군/구 순으로 매장을 조회할 수 있답니다.



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들을 조회해보도록 할께요.



그 결과 총 3개의 매장이 확인되는군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에 위치한 씨지브이일산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 11번길 45에 위치한 일산식사점, 그리고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 26에 위치한 일산풍동점이 있습니다.



매장명을 누르면, 각 매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올리브영 영업시간 항목을 확인할 수 있구요~


일산식사점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올리브영 일산식사점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구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오시는 방법'을 보면, 매장 위치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데, 식사동 주상복합단지 상가에 입점해 있는 매장으로, 우리은행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일산풍동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볼께요~



이곳은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조금 다른데, 평일에는 오전 9시에 문을 열어 저녁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지만, 주말과 공휴일에는 1시간 늦게 문을 엽니다. 즉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 오후 10시 30분에 문을 닫지요~


이번에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들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매장들이 검색되는데요, 이럴 때는 검색칸에 매장이름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가령, '대치점'이라고 조회를 하면, 올리브명 대치점을 바로 찾을 수 있는 것이죠. (자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이런 식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대치점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니,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평일/주말 모두 공통)



제가 여러 매장들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니, 대략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는 곳이 많더군요~ 지역적 특성에 따라 1시간 더 일찍 오픈하거나, 1시간 더 늦게 문을 닫는 경우도 꽤 있었구요.


즉, 다소 이른 시간 혹은 다소 늦은 시간에 올리브영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헛걸음 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