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내가 임신하는 꿈 해석 정리

신뢰라 2015. 7. 26. 10:56

내가 임신하는 꿈 해석 정리


임신과 관련된 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과연 임신꿈은 어떻게 해석해야 좋을까요? 여성분들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만, 남성들도 꿈에서 임산부를 만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구요. 문헌를 참고하여 꿈해몽을 정리해드리오니 참고하셔서 자신의 꿈을 직접 해석해보시길 바랍니다. 



길몽, 흉몽으로 크게 나뉩니다만,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할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네요. 어디까지나 참고 용도로 살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미혼 여성에세는 매우 좋은 꿈, 즉 길몽이라고 해석 가능합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기혼 여성도 마찬가지입니다. 기혼 여성의 경우 임신 꿈을 꾸면,

남편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다지요.

남편의 승진 혹은 뜻밖의 재물 취득 등의 좋은 일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그렇게 흔한 경우는 아닙니다만, 남자분들도 종종 임신하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여자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남자가 임신을 하여도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임신한 여자를 만나게 되는 꿈

역시나 행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미혼 여성의 경우 곧 애인, 천생연분을 만나는 것을 기대해도 좋구요.



임신해서 배가 부른 꿈

새로운 아이디어 같이 창조적인 일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새 친구를 사귀게 되거나

새로운 회사에 취직 혹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언가 새로운 일이 생길 것이란 거죠.




임신을 했는데 만삭인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완성한 결과를 얻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 혹은 명인을 낳게 됩니다.




간단하게 임신과 관련된 꿈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참고는 하시되 너무 큰 걱정을 하거나 너무 큰 기대를 하는 것은 좋지 않을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꿈 해몽 찾아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다른 주제와 관련된 꿈해몽도 함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