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cgv 조조가격 살펴보기

신뢰라 2017. 3. 3. 15:50

cgv 조조가격 살펴보기


저는 영화를 보러 갈 때 주로 CGV 영화관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CGV 영화관이 가장 가깝다보니, CGV만 고집하게 되더군요. 물론 시내에 나갔을 때는 영화 시간대에 따라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와 같은 다른 영화관을 이용하기도 하구요.



얼마전에 영화관 요금 인상이 있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cgv 조조가격 정책은 어떻게 변하였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다행히도 기존 체계와 큰 변화가 없는데, 각 극장별로, 영화관 종류 별로 조조 영화 가격이 어떻게 책정되어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오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침 일찍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CJ CGV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 주소는 www.cgv.co.kr 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극장' -> 'CGV 극장'을 순서대로 선택해주시구요.




조조가격을 확인하고자 하는 CGV 영화관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충청, 광주/전라, 대구/울산/부산, 경상, 제주 등 각 지역별로 영화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울에만 총 29개의 CGV 영화관이 있었군요! 저는 이 중 CGV 강남의 영화 가격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개별 CGV마다 가격 정책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아래 쪽으로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영화 시간표가 나올텐데요, 시간표 위쪽에 보면 '관람가격 안내'가 있습니다. 여길 눌러서 상영관별, 시간별 영화 관람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영화관 좌석은 크게 Economy Zone, Standard Zone, Prime Zone으로 나뉘게 됩니다. 이코노미 존은 스크린과 가까운 쪽이라 가장 저렴하구요, 스탠다드 존은 좌우측 구역, 프라임 존은 영화를 보기에 가장 좋은 위치에 해당하는 좌석들을 지칭합니다. (그래서 프라임존이 가장 비싸다죠~)



다행히도 모닝 시간대, 즉 조조영화는 ZONE별 관람가격이 동일하구요.



자 그럼 상영관 종류별 영화 관람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시청하는 일반 2D 영화입니다.


모닝 시간대(6:00~)에 해당하는 요금이 바로 cgv 조조가격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일반 2D 영화의 경우, 일반/청소년 모두 구분없이 6000원임을 알 수 있네요. (예전에도 이 가격이었죠.)



단,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모닝 시간 영화 관람가격이 7000원입니다. (청소년은 그대로 6000원이구요.)


그렇다면 일반 3D 영화의 조조 할인 가격은 어떨까요? 월~목요일의 경우, 일반/청소년 모두 8000원에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금~일요일은 일반/청소년 모두 9000원을 내야하구요.




SCREENX 상영관의 경우, 요일과 상관없이 일반은 9000원, 청소년은 8000원입니다.




Sweetbox는 커플끼리 오붓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을 의미하는데요, 엄청난 이점(?)이 있는 좌석인 만큼 가격대가 비싸게 형성되어 있네요. 월~목요일은 일반/청소년 모두 1만원, 금~일요일은 1.2만원입니다. (물론 조조가격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3D 영화관의 SWEETBOX 좌석 조조가격은 2D 영화관의 SWEETBOX 요금과 동일하네요~ 월~목 1만원, 금~일 1.2만원입니다.




정리를 하자면, cgv 조조영화 가격은 영화관별, 상영관 종류별로 조금씩 다르게 책정되어 있구요, 우리가 흔히 보는 일반 2D 조조영화는 거의 모든 영화관에서 6000원에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음번 영화 관람 요금 인상이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부디 조조영화 가격 만큼은 지금과 같이 유지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