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뢰라 2017. 1. 13. 09:49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교보생명 고객들이 전화를 걸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크게 보험상담과 융자상담으로 나뉘는데, 대부분 보험상담을 위해 전화 거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하네요.



우선 보험상담 전화번호는 1588-1001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는 82-2-2670-5200번을 이용하면 되구요.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며, ARS 통화 자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보험 ARS 서비스 시용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001번으로 전화를 건 뒤 ARS 이용을 위해 1번을 입력하면 되구요, 필요 시 개인정보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후 세부적인 서비스번호를 입력하고, 비밀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되죠.


세부 서비스 번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물론 ARS 상에서 알려줍니다만, 끝까지 다 듣기 싫으신 분들은 아래 번호를 참고하셔서 해당 번호를 바로 누르면 되는 것이죠.




1번은 보험계약대출, 2번은 보험금 신청, 3버은 보험료 납입, 4번은 납입증명서/ARS비밀번호/카드분실신고, 0번은 상담원 연결 번호입니다.


어떤 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야 할지 헷갈릴 때는 0번을 눌러 바로 상담원을 연결하는 것이 좋겠구요.



ARS 이용 시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 통화 요금만 부과됩니다. 시외통화요금은 시내통화 요금을 제외하고 회사(교보생명)이 부담을 합니다.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의 경우,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가 되구요.




융자상담 전용 고객센터 번호는 1588-1010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는 82-2-2670-5400번을 이용하시구요.




융자 ars의 경우, 1588-1010번으로 전화를 건 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이후 서비스번호를 입력하는 순서로 이용을 하면 됩니다.




세부 서비스 번호를 살펴보면, 1번은 신용대출의 조회 및 신청, 2번은 입금 확인,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모든 ARS가 다 그러하듯, 상담원 연결 번호는 공통적으로 0번이므로, 세부 서비스 메뉴 명칭이 너무 어렵거나 복잡할 때는 간단히 0번을 눌러 상담원한테 이런 이런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설명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관련 부서로 연결을 해 줄 것이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