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 동일


얼마전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에 문제가 생겨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토요일날 방문했는데, 토요일에도 서비스센터 업무를 보더군요. (9시부터 18시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관련된 정보(위치,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를 얻고자 한다면 삼성전자서비스 페이지인 www.samsungsvc.co.kr 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우측에 보면 '센터찾기'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여기로 들어가서 각 지역에 위치한 삼성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터찾기' 페이지로 들어가면,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항목이 아래와 같이 크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을 하구요,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로 모두 동일합니다. (전국 모든 서비스센터 공통)





토요일날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데, 토요일 13시 이후는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감안하셔야 합니다. 대기시간을 줄이려면 토요일 오전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겠구요.


가까운 센터는 '지역검색' 혹은 '명칭검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검색의 경우, 광역시/도 -> 시/군/구를 순서대로 선택한 뒤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예시 삼아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에는 총 2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는데, 첫번째는 신도림테크노센터이고, 두번째는 구로휴대폰센터입니다. 신도림테크노센터는 신도림데크노마트 판매동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구로휴대폰센터는 디지털프라자 구로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센터의 주소, 서비스 가능시간, 서비스 대기현황, 서비스 가능제품, 주차장 이용 안내 정보를 차례대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도림테크노센터 역시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월요일~토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군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구요.



서비스 대기현황을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원할은 방문부터 수리시작까지 10분 이내가 소요되고, 보통은 10~25분 소요, 혼잡은 25분 이상 소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잡'이 떠있다면, 인근에 있는 다른 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