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센터별 조회하기


기아자동차에 문제가 생기면 가까운 오토큐 서비스센터부터 방문하는 것이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저 역시 기아자동차를 타고 있는지라 차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가까운 오토큐 매장 위치를 검색한 뒤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을 합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각 오토큐 매장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오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포털사이트에서 '기아자동차'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단 우측에 보면 '고객센터'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로 들어가주시구요.





전화로 문의부터 하고 싶은 분들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번호인 080-200-2000번으로 전화를 해보시구요, 저처럼 오토큐 방문이 목적인 분들은 '정비거점 검색/예약' 메뉴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전국 곳곳에 위치한 오토큐 서비스센터를 키워드 혹은 지역으로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저는 다른 방법보다는 '키워드 검색'으로 찾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더군요. 





검색칸에 지역명을 바로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되는 것이죠. 가령, '영광군'을 입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영광군에는 총 2개의 오토큐 매장이 있습니다.



첫번째 매장은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천년로10길 4에 위치한 영광점 기아오토큐이구요, 두번째 매장은 전라남도 영광군 홍농읍 홍농로 506에 위치한 홍농점 기아오토큐입니다. 두군데 모두 전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구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항목을 확인하기 위해선 매장 전화번호 바로 아래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우선 영광점 기아오토큐부터 살펴보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을 하는군요. 토요일에는 8시 30분에 문을 열어 15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평점/리뷰 등을 참고할 수 있어 오토큐 매장 선택 시 도움이 되기도 하구요.


영광의 또 다른 매장인 홍농점 기아오토큐의 경우, 월~금요일은 8시 30분부터 19시까지, 토요일은 8시 30분부터 17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아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면 각 오토큐 매장의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직접 매장으로 전화를 걸어 이러이러한 증상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다고 말을 해두시면 더욱 좋겠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