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카드를 분실 했을 때는 지체없이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몰라 당황할 수가 있죠. 꼭 분실신고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많을 것이구요.



오늘은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들을 모두 정리해드리오니, 평소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 번호를 폰에 저장해두고 꼭 필요할 때 신속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번호 확인을 위해 현대카드 공식사이트로 접속해보겠습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는 www.hyundaicard.com 입니다.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이어서 '상담/문의' 밑에 있는 'ARS상담안내' 메뉴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여러가지 번호들이 있을텐데요, 이 중에서 2개의 번호를 저장해두시면 됩니다.





첫번째 번호는 1577-6000번으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찾는 공식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이 되구요, 이 시간 동안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죠.





두번째 번호는 1577-6200번으로, 도난 분실 및 거래 승인 확인용으로 걸 수 있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는 365일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금융서비스 이용은 1577-6100번, PRIVIA 서비스는 02-1588-0360번, 고객안심서비스는 1588-3483번, MY 비즈니스 전용상담센터는 1588-0101번입니다.



만약 해외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야 한다면, 카드 이용과 관련해서는 82-3-3015-9000번으로 전화를 해서 물어보면 되구요(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도난분실은 82-3-3015-9200번으로 하면 됩니다.



1577-6000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말로 하는 ARS'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아래에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발성예제대로 멘트를 날리면 기계가 알아듣고 바로 해당 메뉴로 연결해줍니다.


가령 '이번달 결제대금 조회요'라고 하면, 결제대금조회로 알아서 연결해주는 것이죠.




꼭 위 예제대로 말하지 않더라도 단어/문장 등을 적절히 조합해서 말하면, 요청 내용을 알아듣고 해당 ARS 메뉴로 연결을 해줄 것입니다.


또한 현대카드 고객센터에는 SMS 문자상담도 시행하고 있는데요, 1577-6000번으로 상담 내용을 문자로 보내면 됩니다.




그러면 본인확인요청을 거친 뒤, 문자 형태로 답변을 보내줍니다.


전화하기가 곤란한 상황일 때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있을 때 등), SMS 문자상담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카드 관련 업무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