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신뢰라 2016. 11. 16. 12:05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저는 3-4년전부터 크린토피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직업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해도 그곳에 크린토피아 매장이 있어서 무척 편리하더군요.


와이셔츠 매번 빨래하기도 귀찮은데, 저렴한 가격에 빨래 및 드라이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겐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오더군요.



자주 방문하는 매장이야 영업시간을 빠삭하게 알고 있으실테지만, 새로 방문하는 매장은 영업시간을 잘 몰라 늦은 저녁 혹은 이른 아침에 방문하려고 하면 다소 애매하더군요.





이럴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를 정확하게 알고 방문하면 헛걸음 할 일이 없습니다.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크린토피아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야 됩니다. 주소는 www.cleantopia.com 입니다.



사이트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을텐데요, 이 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매장찾기'로 들어가주세요.





크린토피아 매장을 찾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 지역에 위치한 모든 크린토피아 매장을 조회하는 방법이구요, 두번째 방법은 매장과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여 특정 매장을 찾는 방법입니다.



우선 지도를 이용하여 매장을 찾아보도록 할께요.



저는 서울특별시, 그 중에서도 '서초구'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러면 서초구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모든 크린토피아 매장 목록이 뜰텐데요,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부가서비스 여부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서 나옵니다.


부가서비스에는 수선과 수거배달이 있습니다. 수선은 가위 모양의 아이콘, 수거배달은 집 모양의 아이콘입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을 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상세정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로 24 반포자이플라자 지하1층 06호에 위치한 반포GS자이점의 상세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결과 아래와 같이 반포GS자이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9시 30분~20시, 주말 10시~18시까지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두번째 방법으로 크린토피아 매장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경기도에서 동탄 지역이 뜨고 있는데요, 매장 검색 란에 '동탄'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동탄에 위치한 모든 크린토피아 매장을 보여줍니다. 좀 더 세부적으로 검색을 하고자 한다면, 매장명인 '동탄다은마을점', '동탄한빛마을점' 등으로 조회를 하셔도 되구요.


저는 예시 삼아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1길 36-20 반송동 36-7번지에 위치한 동탄반송점의 상세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동탄반송점은 평일 9시 30분에 열어서 20시에 문을 닫고, 주말에는 9시 30분에 열어서 18시에 영업을 종료하는군요.




보통 저녁에 세탁 맡기러 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곳저곳 조회를 해보니 평일에는 20시까지 영업을 하고, 주말에는 18시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꽤 많은 것 같네요. 세탁 맡기러 가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