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

신뢰라 2016. 11. 6. 12:57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신발 매장 중 하나인 ABC마트의 매장별 영업시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오픈하는지, 언제 문을 닫는지 궁금할 때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신다면 헛걸음 할 일이 없겠죠?




우선 ABC마트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주소는 www.abcmart.co.kr 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ABC마트로 검색하시면 바로 뜹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찾기'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abc마트 영업시간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 지역 ABC마트를 모두 조회하는 것이구요, 두번째 방법은 매장명으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해당 지역 내 모든 매장을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서울'을 선택하였습니다. 서울에는 총 53개의 ABC마트 매장이 있군요.




매장형태, 매장정보(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매장서비스가 표 형태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매장형태 란에 이상한 알파벳이 붙어 있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알파벳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GS, MS, ST는 일반 ABC마트 매장을 크기 별로 분류를 한 것이구요, 백화점 매장은 PS, 아울렛 매장은 DS를 붙였군요.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측에 있는 '상세정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신촌유플렉스점을 선택해보았습니다.





ABC마트 신촌유플렉스점은 MS, 즉 대형스토어로 분류가 되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저녁 늦게까지 쇼핑을 즐길 수 있겠군요.


이번에는 매장명으로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께요. 지역을 '서울특별시'로 선택하고, '논현'을 입력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ABC마트 논현점의 상세 정보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었습니다.




논현점의 ABC마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다른 곳보다 30분 더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네요.


위 지도에서 알 수 있듯이 ABC마트 논현점은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조금만 직진하면 쉽게 찾을 수 있겠군요. (논현동 먹자골목 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