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타스틱 듀오 방청신청 하는법


오늘은 판타스틱 듀오 프로그램 방청신청 하는 방법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른 여타 TV프로그램 방청 신청 하는 방법과 사뭇 다르더군요. 다른 곳들은 단순히 게시판에 신청 사유 등을 기입하면 되는데, 판타스틱 듀오의 경우 열심히 여러가지 미션을 참여해야 방청권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해드리도록 할께요.



우선 판타스틱 듀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판타스틱듀오'로 검색을 합니다.





상단에 보면 TV프로그램 정보가 정리되어서 나올텐데, 이 중 제목인 '일요일이 좋다 - 판타스틱 듀오'를 누르면 SBS 공식 페이지로 연결이 될 것입니다.




SBS에서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률은 7.5%대가 나오고 있군요.





판타스틱듀오 공식 사이트로 연결이 되었다면, 왼쪽 메뉴에서 '시청자 참여' -> '미션 이벤트' 순으로 들어가주세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구요, 미션 3단계를 완료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판타스틱 듀오 방청권을 획득하게 됩니다.



단, 19세 미만은 보호자와 함께 가야하구요. (녹화가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SBS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뒤 총 3가지 미션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각 미션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 미션은 매일 판타스틱 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출석체크 하는 것, 두번째 미션은 PD노트를 확인하고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는 것, 마지막 미션은 매주 선공개 영상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이러한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해야 판타스틱 듀오 방청신청이 되는 것이구요.


매일매일 꾸준히 참여해야 당첨에 유리하다고 하구요.





이벤트 당첨자는 따로 공지되지 않으며, 개별 연락처로 연락이 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SBS ID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본인의 연락처가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이 올 것입니다.


방청초청 대상자가 되면 별도의 방청권 없이 현장에서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나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녹화시간은 최소 8시간이며, 자정을 넘겨 진행됩니다. 이 점을 꼭 알고 가셔야 되겠군요. 왜냐하면 녹화 중간에 퇴장은 불가하거든요.


그리고 방청 관람할 때 사진 혹은 영상을 찍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므로, 이 점도 주의하시구요.




즉, 판타스틱 듀오 방청신청을 하려면 우선 SBS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구요, 판타스틱 듀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미션 3개를 여러번 완수하셔야 합니다. 출석체크의 경우 매일 출첵을 해야 그만큼 당첨확률이 올라가겠죠.


추첨에 의해 당첨자가 정해지는 만큼 여러분이 꼭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