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sk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뢰라 2016. 9. 20. 19:54

sk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이번 명절 연휴 때 SK상품권을 선물로 받으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SK상품권은 주유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K상품권은 사실 주유소 뿐만 아니라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 목록을 모두 정리해드리오니, 상품권 선물받으신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우선 주유/가스 사용처로는 전국 SK주유소와 SK가스 충전소에서 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중에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백화점, 동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원래는 엔터식스, 대구백화점, 백화점세이(대전), 디큐브거제백화점에서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올 초에 제휴가 종료되어 버렸군요. 상품권으로 쇼핑을 즐기기 전에 미리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대형마트 사용처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이 있습니다. 종전에 이용가능했던 하이웨이마트와 모다아울렛과의 제휴는 종료되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제주), 인천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가야금, 마티나라운지)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웃백, 빕스, 투썸플레이스, 차이나팩토리에서도 SK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제휴가 종료되었습니다.



통신의 경우, SK텔레콤(지점 및 대리점에 한함)에서 청구서 기준 이동전화요금/미납요금, 최초 단말기 구입대금, 가입비 완납 처리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쪽 SK상품권 사용처로는 쉐라톤워커힐, W서울워커힐호텔, 인천공항 환승 호텔, 현대호텔(경주/경포대), 포도호텔(제주)가 있습니다.





레저 쪽으로는 핀크스골프클럽(제주) 한 곳이 있습니다.




패션 업체 중에서는 타미힐피커(명동/압구정 직영점), DNKY 직영점, 클럽모나코 직영점, 캘빈클라인 직영점에서 상품권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피드메이트 렌터카와 스피드메이트 정비업체에서 SK상품권을 이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죠.





지금까지 SK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처 목록을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일부 제휴사가 종료되어서 그저 아쉬울 따름이네요.


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계획이시라면 해당 사용처에 전화를 거셔서 미리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