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농협 시럽카드 혜택 알아보기

신뢰라 2016. 9. 17. 11:44

농협 시럽카드 혜택 알아보기


오늘은 농협에서 출시된 카드 중 하나인 농협 올원 시럽카드의 혜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앱 Syrup(시럽)의 혜택 플러스 올원의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전용인 경우에는 연회비가 8000원이며, 국내외겸용인 경우에는 1만원 연회비를 내야 합니다.



혜택을 설명하기 전에 서비스 이용조건 중에서 알아야 될 내용을 잠깐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전월 실적 산정 시에 후불교통카드, 상품권, 대학등록금, 제세공과금, 카드대출 등에 사용된 금액이 제외됩니다. 그리고 매출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이 됩니다.





기타 이용조건 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농협 시럽카드 혜택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3개 멤버십을 하나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맴버십 서비스, 전월 실적에 따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 서비스, 그리고 기타 서비스 등이 그것입니다.



첫째, 멀티 맴버십 서비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SK플래닛의 시럽앱과 연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아래 13개 멤버십에 적용이 되며, 맴버십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모바일 쿠폰 서비스입니다. 쇼핑/편의점 8개, 식음료 7개, 뷰티/패션/생활 4개, 영화/래저/문화 4개, 주유 3개 등 26개 가맹점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인 2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되며,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매월 1일 시럽앱을 통해서 발송되는 쿠폰은 발송월 말까지 사용을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농협 시럽카드 혜택 마지막은 '기타' 서비스 부문입니다. 해외직구 또는 해외이용을 하는 경우에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월 한도 금액은 3000원입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5% 할인을 받습니다. (월 한도 금액은 2000원입니다.)


인터넷/모바일/텔레뱅킹 등을 통하여 송금 시 10회까지 이체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구요.




지금까지 농협에서 출시한 농협 올원 시럽카드의 여러가지 혜택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개의 맴버십을 하나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고, 전월 실적에 따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이 카드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다른 여타 카드 혜택들과 잘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