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주제별로


오늘은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목록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일상사용처 위주입니다. M포인트가 많이 쌓여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목록을 잘 참고하셔서 알뜰하게 포인트를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주유/정비 분야입니다.



제휴처 하단에 보면 구체적인 혜택 내용이 나와있구요, 그 밑에는 작은 글씨로 사용 기간이 나와있습니다. 2016년 올해까지인 경우가 많으므로 (단, 재계약을 맺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사용 기간을 잘 메모해두셨다가 기간 내에 포인트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주유소 중에서는 GS칼텍스와 제휴가 맺어져 있구요, 주유할 때 리터당 80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 외에 정비업소인 현대 블루핸즈와 기아 오토큐에서 차량 정비 가격의 1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금호타이어에서는 20%를 사용할 수 있구요.



다음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중 가장 많은 업체가 등록되어 있는 '외식' 분야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점, 커피전문점이 많이 보이는군요.





커피전문점 중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드롭탑, 카페네스카페 등에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군요.





음식점에는 피자헛, 차이나팩토리, TGIF, 아웃백, 빕스, 도미도피자 등이 있구요.



다음은 '쇼핑' 분야입니다. 쇼핑 즐기실 때 M포인트를 사용하면 무척 편리하다죠.


현대백화점에서는 1~2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구요, AK플라자, 대구백화점, 신레면세점, 롯데면세점에서는 1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군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홈플러스, GS수퍼마켓,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시유, 바이더웨이에서도 신용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니 무척 신기하네요. 따로 쇼핑 갈 일이 없다면 이런 편의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영화/도서' 분야의 경우, 영화관 제휴가 많은데요,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맥스무비, 서울극장에서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레저 분야에서도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곳이 사용처로 등록되어 있군요.


최근에 에버랜드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장당 5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월드의 경우, 자유이용권 장당 40% 엠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구요.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30%입니다.



보험/금융 관련 업체들과도 제휴가 맺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대라이프 ZERO에 가입할 때 초회 보험료 100%를 M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3만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HMC투자증권, 삼성화재 다이렉트,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메리츠 다이렉트도 사용처로 등록이 되어 있구요.



마지막으로 생활 분야입니다. 여기에는 제가 이용해 보지 못한 업체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나마 준오헤어를 몇번 이용해 본적이 있는데, 준오헤어에서는 15% M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에서 M포인트로 결제를 하고자 한다면 직원에게 M포인트 사용 의사를 밝히면 됩니다.


온라인몰 이용 시에는 'M포인트 사용'을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