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하는법

신뢰라 2016. 9. 4. 13:24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하는법


음악을 좋아하다 보니 음악 프로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그 중 토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불후의 명곡'이라는 프로그램은 노래 잘하기로 소문난 가수들의 무대를 볼 수 있어 참 좋더군요.


오늘은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오니, 현장에서 생동감 있는 무대를 느끼고자 하는 분들은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네이버에 '불후의 명곡'으로 검색을 합니다.


아래와 같인 TV 프로그램 정보가 뜨는데,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를 선택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단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판정단 모집 -> 명곡 판정단 모집 순서대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현재 모집 중인 방송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나옵니다. 이번에는 추석 특집으로 진행되는 '남진' 편에 대한 방청신청을 받고 있네요.


신청기간은 9월 4일까지구요, 촬영은 9월 5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입니다. 6시까지 입장을 해야하구요.





명곡판정단 신청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구요, 일반 방청객의 경우 13살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시 자신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구요.




그 다음에는 명곡판정단 신청하는 일만 남아 있는데요, 신청 게시판에서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KBS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신청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KBS 아이디가 꼭 필요하므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KBS 아이디가 있는 분이라면 해당 ID로 로그인을 하면 되구요.)




로그인을 하였다면 게시판에서 '글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글 형태로 신청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신청 시 꼭 기입해야 되는 항목으로는 이름, 나이, 주소, 핸드폰번호, 신청 이유와 사연이 있습니다. 특히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방청객으로 선정이 되면 전화로 연락을 주기 때문이죠. 연락처가 없으면 아예 선정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신청글 작성할 때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남진 편 신청이 끝나면 이어서 다음 편 방청신청이 이어지니, 불후의명곡 녹화에 꼭 참여하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틈틈히 KBS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가 좋아하는 가수 신청 안내가 뜨면 바로 방청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