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해보자

신뢰라 2016. 5. 25. 17:15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해보자


요즘은 카드 종류도 무척 많고, 카드 포인트에 따른 혜택도 여러가지라죠. 이 중 해피포인트의 경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적립 및 시용이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편입니다.


신규로 발급받은 카드의 경우 해피포인트 적립은 가능한데, 포인트를 쓰려면 따로 홈페이지에 카드 등록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 방법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해피포인트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URL 주소 www.happypointcard.com 으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빠른서비스' 메뉴 중 '카드등록'을 선택해주시구요.




그러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뜰 것입니다. '확인'을 누르면 로그인 창으로 이동을 할 것이구요.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셨던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Login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해피포인트 회원으로 가입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하려면 로그인은 필수더라구요.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신규카드 등록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저의 경우 이미 3개의 기존보유 카드가 정상 등록되어 있음이 확인됩니다.



새로 만든 카드 번호는 '등록할 신규카드' 란에 정확하게 입력한 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번에 새로운 카드를 추가함으로써 해피포인트 카드만 총 4개가 되었군요.



포인트 내역은 '나의 포인트조회' -> '적립 사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 결과에 따르면 사용 가능 총포인트는 2415포인트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가 다 있는 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제가 모아둔 포인트를 잘 써먹도록 해야겠네요.


여러분도 포인트 알뜰살뜰하게 잘 모으셔서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